SolarWinds, 새로운 파일 전송 관리 소프트웨어 추가해 계열 제품 확장 지속

뉴스 제공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2012-12-19 14:51
오스틴,텍사스--(뉴스와이어)--강력하고 경제적인 IT 관리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두 업체인 SolarWinds (NYSE:SWI)에서 새로운 파일 전송 관리 소프트웨어인 SolarWinds FTP Voyager 및 SolarWinds Serv-U Managed File Transfer Server를 소개한다고 발표했다.

이 소프트웨어들은 IT 커뮤니티가 매일 직면하는 문제들을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처리하는 사용하기 쉽고 목적을 위해 구축된 소프트웨어에 대한 IT 기업들의 요구에 대한 응답이다. SolarWinds는 이 제품들을 이번 주 Rhino Software (RhinoSoft)의 인수 일부로 확보했다.

민감한 회사 자료 및 사업상 중요 정보의 이동과 이전은 SolarWinds의 사용자와 IT 전문가들에게 특히 까다로운 시나리오이다. 현재, 이들은 이미 IT 예산을 잡아먹는 값비싼 좌석 당 라이선스를 받아야 하는 제품과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해 찾을 수 있는 임의의 서비스 사용에 따라 직원들이 보안과 규제준수를 저해하는 무법천지의 환경 사이에서 오도가도 못하고 있다.

이번 제품의 공개로 SolarWinds는 IT 관리 영역 내에서 또 다른 공간을 상업화하고 IT 전문가의 아주 복잡한 작업을 손쉽게 만들어주는 일단의 진정 유용하며 경제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SolarWinds의 사장 겸 CEO인 Kevin Thompson은 “FTP Voyager 및 Serv-U Managed File Transfer Server를 SolarWinds 포트폴리오에 추가함으로써 다시 한 번 사용자들이 직면하는 일상의 문제를 처리하는 사용하기 쉽고, 경제적이며 기능이 풍부한 솔루션으로 사용자들의 요구에 대응하고 있다. IT 전문가들이 좌석 당 서비스와 연계된 터무니 없는 비용과 보안 및 규제준수 저해라는 두 가지 문제점을 가벼이 여기도록 강요 받아야 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IT 전문가들이 희생 없이 회사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음을 알고 안도하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SolarWinds Serv-U Managed File Transfer Server는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웹 인터페이스와 매우 비용 효율적이고 보안 모바일 액세스를 진행하는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는 능력을 겸비한 매우 비용 효율적인 보안 관리 파일 전송 솔루션을 제공한다.

SolarWinds의 Serv-U Managed File Transfer Server의 주요 특징:
- 파일 전송의 보안유지, 자동화 및 관리 그리고 워크플로우,
- 종합적인 엔터프라이즈 보안, 추적 및 보고 기능을 제공하여 SOX, HIPAA 및 GLBA 그리고 모든 내부 기업 표준을 준수 입증,
- 파일 전송과 관리를 양 방향으로 신속하고 손쉽게 이행하는 다중 보안 파일 전송 방법을 지원하여 팀과 비즈니스 생산성을 증대,
- 클라우드에 민감한 회사 정보와 파일을 저장함에 따른 위험과 노출을 감소.

가격 및 구입 정보

SolarWinds Serv-U 파일 전송 관리 제품은 현재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SolarWinds Serv-U FTP Server의 경우 $495 달러부터, SolarWinds Serv-U Managed File Transfer Server의 경우 최저 $1895 달러부터 시작하며 구입 후 1년 간의 유지관리가 포함된다.

SolarWinds FTP Voyager

오늘부터, SolarWinds는 SolarWinds FTP Voyager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여 모든 IT 전문가들이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두 보안 파일 전송 클라이언트의 이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FTP Voyager는 드래그 앤 드롭, 예정된 전송 및 Windows 데스크톱과의 폴더 동기화 같은 지원 기능을 제공한다.

SolarWinds가 기존에 제공하는 무료 도구들에 추가되는 무료 FTP Voyager는 이 기업이 IT 커뮤니티에 가치를 창출하고 환원하려는 지속적인 노력의 한 예이다. 널리 인정 받고 사용되는 TFTP Server 와 새로운 FTP Voyager를 제공함으로써 SolarWinds는 모든 규모의 회사들을 위해 파일 전송을 지원하는 값지고 주목하지 않을 수 없는 무료 제품군을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이 되었다.

더 자세한 정보는 SolarWinds Serv-U 웹사이트(http://www.rhinosoft.com/)를 방문하거나 866.530.8100으로 전화하면 알 수 있다.

RhinoSoft인수의 재무적 영향

SolarWinds는 RhinoSoft 사의 인수가 2012년 4분기 회사의 실적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거래의 조건을 공개하지 않았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 자료에는 1995년 제정된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서 규정한 면책조항규정의 적용을 받는, SolarWinds의 RhinoSoft 자산 인수에 따른 2012년도 나머지 기간에 대한 재무 결과의 기대를 포함한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은 경영진의 신념과 가정 그리고 현재 경영진에게 알려진 정보를 근거로 한다. 미래예측진술에는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과 “~할 것이다, “기대하다”와 같은 용어 또는 유사한 표현 및 그러한 용어의 부정적 표현에 의해 식별될 수 있는 모든 진술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는 미래 예측에 관한 진술에 명시적으로 또는 함축적으로 표현된 실제 결과, 성과 또는 달성과 중대하게 차이가 나는 실제 결과, 성과 또는 달성을 초래할 수 있는 알려진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과 기타 요인을 포함한다. 이러한 차이를 유발하거나 공헌할 수 있는 요인들은 제한을 두지 않고 다음을 포함한다: (a) 일반적인 경제 상황이나 불확실성이 정보기술 지출의 감소나 구매 결정의 지연을 초래할 수 있는 가능성, (b) 기존 고객에 대한 매출 증가를 늘리지 못하거나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지 못할 가능성, (c) SolarWinds가 인수한 기업을 통합하지 못하거나 임의의 미래 인수를 성공적으로 완결하지 못할 가능성, (d) SolarWinds 또는 그 경쟁기업의 신제품 도입 시기와 성공 여부, (e) SolarWinds의 가격 정책 변경 또는 경쟁 기업의 가격 정책 변경, (f)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하거나 제공한 문서에 더 자세히 기술되어 있는 다른 위험과 불확실성. 이 보도자료에 제공된 모든 정보는 문서일 현재 기준이며 SolarWinds는 법에 의거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SolarWinds 관련정보

SolarWinds (NYSE: SWI) 는 Fortune 500대 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전세계 고객들에게 강력하고 경제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모든 활동 시장에서 이 기업의 접근방식은 동일하다. 이 기업은 IT 전문가들에게만 초점을 맞추며 전통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벤더가 수용하도록 압박하는 복잡성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SolarWinds는 쉽게 찾을 수 있고, 구입할 수 있으며, 사용,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을 통하여 기대하지 않았던 단순성으로 이러한 노력을 전달하는 한편 어떤 규모이든 IT 관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성능을 제공한다. 이 기업의 솔루션은 문제를 해결하고 기술과 우수사례를 공유하며 제품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하기 위해 동사의 온라인 커뮤니티인 thwack 에서 상호 작용하는 사용자 기반과 동사가 깊게 연결되어 있다는 데에 그 기반을 두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solarwin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larWinds와 SolarWinds.com은 SolarWinds의 등록 상표이다. 언급된 모든 다른 회사 및 제품 명은 식별용으로만 사용되며 각 해당 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larwinds.com

연락처

투자자:
Dave Hafner
전화: 512.682.9867
이메일 보내기

언론:
Tiffany Nels
전화: 512.682.95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