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N스크린 TV 서비스 에브리온TV에 전용 채널 오픈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2-12-20 08:46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이 N스크린 TV 서비스인 에브리온TV (대표이사 김경익)에 전용 채널을 오픈했다. 이로서 홈쇼핑 시청을 원하는 시청자는 TV뿐 아니라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도 롯데홈쇼핑 채널을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N스크린 TV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된 롯데홈쇼핑은 이른바 ‘스마트폰 쇼퍼(Mobile Shopper)’를 겨냥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에브리온TV 모바일 앱을 이용할 경우, 롯데홈쇼핑 화면 하단에 있는 ‘구매하기’ 버튼을 통해 현재 방송되고 있는 상품을 온라인으로 즉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구매자에 한해서 추가적인 가격 할인 및 적립 혜택까지 제공하여 모바일을 통한 홈쇼핑 시청 및 구매를 촉진시킬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쇼핑뿐 아니라 여가 생활까지 모바일로 해결하는 ‘스마트폰 쇼퍼’가 1천만명 이상으로 늘어난 만큼, N스크린 TV 서비스를 활용하여 모바일에 맞춤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히며, “에브리온TV 모바일 앱을 통하여 롯데홈쇼핑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15% 할인 및 3%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롯데홈쇼핑 채널은 현재 에브리온TV 채널 13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홍보마케팅팀
이민서
070-4484-7014
michelle.lee @pandora.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