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두바이/아부다비’ 상품 선보여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2-12-20 09:15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는 아랍에미리트(UAE)를 대표하는 두 도시, 두바이와 아부다비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두바이+아부다비 6일’ 상품을 선보였다.

두바이는 돛단배 모양의 럭셔리 호텔 ‘버즈알아랍’이라는 상징적인 건축물이 유명한 곳으로, 최근에는 우리나라 최초 해외원전 건설사업이 UAE에서 착공하며 큰 관심을 받는 지역이기도 하다. 또한 1월 3일부터 한 달간 펼쳐지는 세계 최대의 쇼핑축제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의 대규모 할인행사와 불꽃놀이, 레이져쇼 등이 전 세계 관광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나투어가 선보인 ‘두바이+아부다비 6일’은 두바이 왕궁, 에미레이트 타워, 두바이 마리나 요트 선착장 등 두바이 시내를 둘러보고 버즈알아랍 조망 및 두바이 아울렛몰에서 자유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아부다비에서는 그랜드 모스크 내부 관람, 세계 교육 문화의 허브 SSADIYAT ISLAND 홍보관 등을 관람하는 알찬 일정으로 연합상품은 149만원부터, 단독상품은 289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