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기적의도서관, 그림책 북콘서트 개최

- 12월 22일(토) 오후 2시 다목적홀에서

뉴스 제공
청주시청
2012-12-20 09:37
청주--(뉴스와이어)--청주기적의도서관에서는 매우 뜻깊은 2012, 크리스마스 기념행사를 12월 22일(토) 오후 2시부터 다목적홀에서 그림책 음악여행’이라는 주제로 그림책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한국교원대학교 음악교육학과 고영신 교수가 주관하여 그림책 화면과 함께 나레이션으로 이야기를 들려주며 교수의 피아노 연주도 함께한다.

이 날 그림책 여행에는 ‘시리동동 거미동동, 냇물에 뭐가 사나 볼까 손큰 할머니의 만두만들기, 여우와 두루미, 고흐의 아를의 별이 빛나는 밤에 동강의 아이들’ 등의 그림책 장면과 내용에 어울리는 음악을 선보인다.

음악을 통한 감성교육에 각별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고영신 교수는 해마다 그림책을 통한 동화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행사를 운영하고 있는 청주기적의도서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자칫 메말라지기 쉬운 어린이들의 심성을 따뜻하고 풍부하게 꾸며보게 된다.

자세한 프로그램은 청주기적의도서관 홈페이지(www.cjmiraclelib.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전화 283-1845~6로 문의하면 된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 평생교육원
관리과
관리담당
043-200-6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