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피부에 좋은 천연화장품 ‘낫츠’ 인기

서울--(뉴스와이어)--싸늘한 겨울철, 푸석푸석한 피부와 각질로 인한 고민은 기본이고 여름철 자외선과 피지 분비와의 힘겨운 싸움이 이제 끝나리라 기대했겠지만, 여전히 과잉 분비되는 피지와 여드름 피부 때문에 고민이 줄어들 날이 없다. 특히 한번 생긴 여드름 흉터를 치료하기란 쉽지 않다.

겨울철은 피부가 건조하기 때문에 비교적 피지 제거에 덜 신경 쓰게 되지만, 건조한 날씨에 부족해진 수분을 채우기 위해 피부 세포가 피지를 과잉 분비하게 되면서 오히려 피부 트러블을 악화시키는 경우가 있다. 이처럼 민감한 여드름 피부로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최근 천연화장품 낫츠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천연 성분을 통해 눈에 보이는 여드름을 감추는 것이 아니라, 피부 본래의 재생주기를 정상화시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데 초점을 맞추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여드름 화장품으로 더 유명한 천연기능성 화장품 낫츠(www.nots.co.kr)의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

낫츠의 28레미디 스킨 케어 솔루션이 최근 트러블 케어 화장품으로 화제다. 특히 최근에 인기 있는 천연화장품으로써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천연 성분을 함유하여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28레미디 리페어 크림(28Remedy Repair Cream)은 인도 멀구슬나무 성분을 함유하여 특유의 천연 향으로 고객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도에서는 만병통치약으로 사용될 정도였는데, 피부병과 방부제 역할로 사용되었으며, 꽃은 음료로도 이용되었다. 작은 가지로는 양치질을 하여 치약 대용으로 쓰이기도 하였다. 인도 멀구슬나무는 마을의 약국으로 불릴 정도였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28레미디 기초 화장품 라인은 피부 트러블의 근본적인 원인인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노팔선인장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세포 내의 물 수송 단백질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하여 우리 피부에 수분의 공급을 원활히 해준다. 이처럼 최근 천연화장품의 장점을 과학적으로 함유하고, 임상시험을 통해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이 적합하고 개선효과를 보여 안정성으로 트러블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낫츠의 관계자는 “아무리 고가의 화장품이나 좋은 원료를 사용한 화장품이더라도 모든 고객들의 피부에 최고의 효과를 보일 수는 없다. 개인마다 피부 타입이 다르기 때문에 좋은 평을 받고 인기 있는 화장품이라도 자신의 피부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화장품을 선택하기 전에는 꼭 관련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야 하며, 내용이 어렵다면 직접 전화로 상담하는 것을 추천한다”라며, “낫츠는 자극적이지 않으며,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하다는 임상시험이 완료되어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에 최대한 적합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하였다.

한편, 낫츠는 현재 2012년 아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세트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오티에스 개요
엔오티에스는 기능성화장품 전문 쇼핑몰로, 남성 및 여성, 여드름, 민감성 피부, 토너, 크림, 스킨케어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천연화장품 부문 1위 판매 사이트인 낫츠(www.nots.co.kr)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ts.co.kr

연락처

엔오티에스
마케팅부
1544-3039
070-4352-5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