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부소방서, 가나특수교육원에 사랑의 쌀 전달

- 쌀 20Kg 10포, 김치 등 매년 생활식품 전달, 장애인시설에 무한 사랑 실천

뉴스 제공
가나특수교육원
2012-12-20 14:48
대전--(뉴스와이어)--대전동부소방서가 지역내에 있는 장애인이용시설에 쌀 20Kg 10포, 김치 등 매년 사랑을 실천하고 있어 화제다.

동부소방서 관계자는 “추운 겨울, 어렵고 힘든 저소득층을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다. 하지만 그보다 더 힘든 장애인들에게 가장 기초적인 먹거리를 제공하는게 좋을 듯 해서 가나특수교육원에 매년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라며 “우리는 가나특수교육원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지역의 시설에 다양한 종류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확대할 계획”이라고 하였다.

가나특수교육원의 정규진 원장은 “잊지 않고 매년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동부소방서는 지역발전을 위해 항상 봉사하고 실천하는 진정한 공기관이라 생각이 든다. 우리뿐만 아니라 더 많은 시설에 후원을 아끼지 않는 모습에 감동받고 있다”라며 동부소방서의 아름다움을 전했다.

가나특수교육원 개요
사회복지법인 누리봄의 산하시설인 가나특수교육원은 대전광역시 대덕구 와동에 소재하고 있으며 2001년부터 지금까지 지적장애인들의 주간 보호 서비스와 특수 치료(미술치료, 인지치료 등), 사회 적응 훈련을 하고 있는 장애인 전문 복지시설이다. 또한 후원금을 모집하여 장애인에게 필요한 지원을 아낌없이 전달하고 있다.

가나특수교육원: http://www.withuse.net

웹사이트: http://www.withuse.net

연락처

사회복지법인 가나특수교육원
사회사업팀
총무과장 이민훈
042-637-30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