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기적의도서관, ‘해넘이 워크숍’ 개최

뉴스 제공
청주시청
2012-12-20 15:06
청주--(뉴스와이어)--청주시평생교육원(원장 정증구) 관리과 소속 청주기적의도서관에서는 도서관에 관계된 고마운 분들을 모시고 한해를 마무리하고 내년을 준비하는 청주기적의도서관 사람들 해넘이 워크숍 행사를 12월 21일(금) 오후 3시부터 다목적홀에서 개최한다.

도서관에서 다양한 봉사를 하는 7개 봉사팀, 강사, 도서선정위원 및 모니터위원 등 청주기적의도서관 운영에 재능과 시간을 기부하고 도움을 주는 분들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의 봉사를 되돌아보고 또한 서로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자 한다.

이 날 행사에는 도서관 자원활동 사업보고와 각 팀별 소개, 장기자랑을 포함한 레크리에이션, 그리고 다과시간을이 운영키로 하였다.

봉사와 나눔의 소중함을 느끼고 도서관이 지역사회 공동체의 장이라는 의식을 확산코자 하는 이 행사는 앞으로 도서관 봉사에 뜻을 두고자 하는 이들의 좋은 본보기가 될것이다.

자세한 프로그램은 청주기적의도서관 홈페이지 (www.cjmiraclelib.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 283-1845~6을 이용하여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 평생교육원
관리과
관리담당
043-200-6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