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전문가처럼 편집하는 동영상 편집기 ‘그레디터’ 등장

- 30분이면 재생, 편집. 변환, 합성까지 Okay

- 빠르고 정확한 편집을 위한 조그셔틀 키보드 사용 가능

안양--(뉴스와이어)--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면 하루 아침에 스타가 되는 시대, 누구든지 나만의 영상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시대가 도래했다. 이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도록 개발된 국내산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그레디터’가 이목을 끌고 있다.

판도라 TV에 영상 변환 기술을 제공할 정도로 탄탄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잼스토리(www.jamstory.net)는 30분이면 누구나 전문가처럼 영상 재생, 편집, 변환, 합성까지 해낼 수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그레디터’를 국내 시장에 소개했다. ㈜잼스토리가 야심차게 개발한 ‘그레디터(Great +editor의 합성어, Greditor)’는 초등학생들도 간단한 교육만 받으면 사용이 가능할 만큼 손쉬운 인터페이스를 자랑하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다.

기존의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들은 대부분 전문가들을 위한 버전이었기 때문에 비전문가가 영상을 편집하기 위해서는 꽤 오랜 기간의 교육과 시행착오를 거쳐야만 했다. 반면 ㈜잼스토리의 그레디터를 이용하면 숙련된 편집 기술 없이도 누구나 훌륭한 영상을 제작할 수가 있다.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이나 일상 생활 속 재미있는 장면을 편집하고 싶을 때, 나만의 독창적인 UCC를 제작하고 싶을 때, 사내 영상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그레디터를 이용해 보자. 전문가용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의 기능들을 완벽하게 대신할 수는 없지만 ‘분할화면 만들기’, ‘말풍선 넣기’와 같은 고급 기능을 숙련된 기술 없이도 눈 깜짝할 사이에 구현할 수 있을 것이다.

잼스토리는 그레디터와 함께 편집용 조그셔틀을 탑재한 조그셔틀 키보드 ‘GR100’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 방송용 동영상을 편집할 때 사용하는 조그셔틀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GR100을 이용하면 동영상 편집 시 보다 정확하고 빠른 편집이 가능하다.

한편 잼스토리는 ‘그레디터’ 이용자를 위해 매주 동영상 기획 과정 및 ‘그레디터’ 사용 무료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그레디터 활용 교육은 서울시 교육청 몽골 우즈베키스탄 교사연수 교육과정 은 물론 현재 여러 초등학교에서 과제물이나 교육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교육과정으로 실시되고 있다.

스마트콘텐츠센터 개요
스마트콘텐츠센터는 국내 중소스마트콘텐츠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입주한 기업을 대상으로 임대료 전액 지원, 스마트콘텐츠 분야의 다양한 아이디어의 사업화를 위한 단계별 지원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사업화 컨설팅, 전문교육, 시장정보 등을 통해 업계에 제공함으로써 스마트콘텐츠 분야의 사랑방(Hub)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잼스토리: http://www.jamstory.net

연락처

스마트콘텐츠센터
031-340-800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