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모델 유리 탓, “소시 유리 설마 안면윤곽?”
- 소시 유리 닮은 성형모델, “이름까지 똑같아” 멘붕
특히 ‘소시 유리 닮은 꼴’로 오해를 받은 해당 성형모델의 이름도 똑같이 “유리”였기에 더욱 오해의 소지가 있었던 것. 성형모델 유리는 과거 한 성형수술 프로그램에서 <오각녀 차유리>라는 별명으로 출연했는데, 그 당시에도 소시 유리 닮은꼴로 변신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소시 유리를 닮은 이 성형모델은 한 메이크오버쇼에서 <오각녀 차유리>라는 별명으로 광대축소술과 사각턱축소술과 같은 안면윤곽 수술을 받은 바 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유리같다”, “소시 유리가 수술한 줄 알아서 깜놀”, “유리라니 얼굴에 이름까지 똑같네”, “의느님 작품에 찬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각녀 차유리씨는 지난 10월 FashionN(패션앤) 채널의 메이크오버 쇼 ‘미스에이전트(美’s 에이전트)’에 출연, 툭 튀어나온 광대뼈와 넙적한 턱 때문에 학창시절 친구들로부터 심한 놀림을 받았고 급기야는 외모 때문에 남자친구에게 명품에 돈까지 빌려줬다가 헤어졌다는 사실을 고백해 더욱 화제가 된 바 있다.
차씨의 성형수술을 집도한 이태희 원장은 “차유리씨의 눈매가 예뻐서 안면윤곽수술을 통해 광대뼈와 턱을 줄여 페이스라인의 비대칭을 개선했으며, 입체감을 살리기 위해 지방이식과 코성형을 병행했다”고 밝혔다.
티캐스트 개요
패션엔 미스 에이전트는 티캐스트 계열의 케이블방송 여자사심채널 FashionN(패션엔)에서 선보이는 에이전트(미스 에이전트)는 MC 박소현, 멘토 강유미 김숙이 각각 의뢰인들의 멘토로 팀을 이뤄 외모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가진 이들에게 몸과 마음을 치유해주는 힐링에 초점을 맞춘 메이크오버쇼다. 원래 예쁜 여자 박소현, 예뻐진 여자 강유미, 예뻐질 여자 김숙이 뭉친 프로그램이다. 미스 에이전트는 3개월 간 남녀 총 400여 명을 뽑아 이들의 스타일을 바꾸는 신개념 프로그램이다. 기존 메이크오버쇼가 여성 출연진에 국한돼 있던 것에 반해 남성으로 영역을 확대해 매회 테마별로 4명의 의뢰인과 만난다.
패션N 미스에이전트: http://www.chfn.co.kr/misagent/
웹사이트: http://www.tcast.tv
연락처
Kiwi Public Relations
070-8236-8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