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연말연시 클럽파티 ‘지포 나잇’ 개최

뉴스 제공
지포
2012-12-21 09:10
브래드포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는 올해의 마지막 금요일인 12월 28일 오후 9시 30분부터 강남 리츠-칼튼 호텔 내 클럽 에덴에서 지포 나잇(Zippo Night) 파티를 개최한다. 올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지포 나잇 클럽 파티에는 국내 유명 DJ ZIRO, AYA, E-YOU 등이 참여해 트렌디한 2030 팬들에게 잊지 못할 마지막 ‘불금’을 선사할 예정이다.

클럽 에덴에서 개최되는 지포 나잇은 28일 금요일 저녁 9시 30분부터 그 다음날인 29일 토요일 오전 6시까지 열린다. 본 파티는 “Black & Red” 를 컨셉으로 하고 클럽 입장 시, 레드 색상의 의상이나 패션 소품을 코디한 여성에게는 별도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지포 라이터를 소지한 남성들 역시 별도의 기념품과 함께 라이터 오일 무료 주유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지포 창립 80주년을 맞아 선착순 입장객 총 8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고 행운의 80번째 입장객에게는 지포 80주년 기념 라이터를 선사한다.

입장료는 3만원이며 맥주 1병 혹은 테킬라 1잔이 포함된 가격이다.

한편, 지포 트위터(http://www.twitter.com/zippokr)에서는 21일, 24일, 25일, 26일 총 4 번의 리트윗 이벤트가 마련돼 이벤트 트윗을 리트윗하는 사람들 중 매일 10명을 선정해 40명에게 지포 나잇 클럽 파티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하여 총 80명을 파티에 초청한다. 또한 지포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www.zippo.co.kr 에서도 이벤트를 열고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 나잇 파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포 관련 웹사이트 www.zippo.co.kr http://www.facebook.com/zippohttp://www.twitter.com/zippokr 또는 클럽 에덴 홈페이지 www.eden-club.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슬램 코리아
신유미
02-2186-98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