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3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 알펜시아에 위치한 특1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12월 21일 개관 3주년 기념해 음료 및 핑거푸드, 숙박권 제공 등 실속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12-12-21 10:17
평창--(뉴스와이어)--강원도 평창의 알펜시아 리조트에 위치한 특1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총지배인 이헌민)는 오는 12월 21일 개관 3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우선 3번째 생일인 21일(금) 당일에는 1층의 로비 라운지에서 2시부터 5시까지 약 3시간 동안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드링크 & 쿠키’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키 여행을 온 고객들은 실내에서 따뜻한 웰컴 드링크(커피 또는 차)와 고소한 쿠키를 즐기면서 언 몸을 녹일 수 있다.

더불어 21일(금)부터 31일(월)까지 알펜시아 리조트 홈페이지(www.alpensia.com)를 통해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의 숙박 기회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호텔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3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해 2인 조식이 포함된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 첫째 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의 이헌민 총지배인은 “앞으로도 고객들과 더욱 가까운 공간에서 즐겁게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아름다운 강원도의 겨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에서 편안한 휴식과 특별한 즐거움을 만끽하고 싶은 고객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특1급 호텔, 5성)

강원도 평창의 사계절 종합 리조트 알펜시아에 위치한 특1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는 인터컨티넨탈 호텔 앤 리조트(InterContinental Hotels and Resorts), 홀리데이 인(Holiday Inn) 등 전 세계 약 4,500개 호텔에 64만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호텔매니지먼트사인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IHG)의 국내 3번째 인터컨티넨탈 호텔이다.

보다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스탠다드룸부터 가족, 비즈니스 고객에게 최적화되어 다양한 컨셉으로 선보이는 스위트룸들까지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에 갖춰진 238개의 객실은 세월의 흐름을 간직한 앤티크와 모던함이 밸런스를 이루고 있다. 또한 천연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건강한 다이닝 공간인 플레이버스 레스토랑, 도심의 피로를 잊게 해주는 오셀라스 평창 스파, 키즈 클럽과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마련된 로비 라운지, 클럽 라운지 등이 갖춰져 오감을 충족시킨다.

2009년 12월 오픈한 이래, 유서 깊은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의 최고급 서비스뿐 아니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핵심 장소가 될 알펜시아 리조트의 골프장, 스키장, 워터파크, 콘서트홀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라이프 스타일 제안으로 주목 받고 있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알펜시아 리조트
홍보팀
주리혜 주임
02-2187-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