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의 제왕’ 김명민, 분리형 귀마개 관심 급증

- 올 겨울 핫아이템 분리형 귀마개, 김명민 착용으로 눈길

서울--(뉴스와이어)--SBS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에서 배우 김명민이 착용한 분리형 귀마개가 인기를 끌고 있다. 17일 방영되었던 13회에서는 럭셔리하면서도 감각적인 귀마개를 연출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 낸 것. 김명민이 착용한 귀마개는 지난 해 유이 귀마개로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던 분리형 타입의 귀마개다.

김명민 귀마개는 이어플러그 제품으로, 스웨덴에서 만들어져 1994년 릴레함레르 동계올림픽, 1998년 나가노 동계올림픽, 2002년 솔트레이크시티 동계올림픽까지 공식 후원되면서 그 기능을 인정받았다.

이 소프트퍼 블랙 귀마개는 특수 페브릭을 사용해 가볍고 방한효과가 뛰어나다. 자전거, 골프, 스키, 스노우보드, 테마파크 등 레저스포츠와 같은 야외 활동 시에 유용하다. 분리형 타임으로 착용시 헤어스타일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고 보청기나 이어폰 착용에도 편안하도록 구현돼 일상 생활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김명민도 반한 분리형 귀마개는 가온무역(http://www.gaonstore.com)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가온무역 개요
가온무역은 개인의 욕구에 맞는 마케팅을 선도하기 위해 세계 각지의 명품들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단순히 트렌드를 따라가기보다는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스타일리쉬함까지 만족시키는 명품주위를 표방하고 있다.
연락처

가온무역
02-2050-08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