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업계 최초 MHL CTS 2.0 테스트 솔루션 공급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2-12-21 16:29
서울--(뉴스와이어)--오실로스코프의 선두주자인 텍트로닉스(Tektronix, Inc.)는 MHL(Mobile High-Definition Link) CTS(적합성 테스트 사양) 2.0에 대응하는 자동 테스트 솔루션을 즉시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MHL 컨소시엄이 개발한 MHL 사양은 휴대 전화와 휴대용 장치를 HDTV 및 기타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에 연결할 수 있는 HD 비디오 및 디지털 오디오 인터페이스이다. 텍트로닉스는 올해 초 MHL 1.2에 대응하는 포괄적인 테스트 솔루션을 발표했으며, 표준 제안업체 중 하나로서 최신 표준이 발표되는 즉시 지원할 수 있도록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MHL CTS 2.0은 2012년 10월 16일에 발표되었으며 PackedPixel 모드 및 3D 등 중요한 새로운 혁신 기술을 다수 지원함에 따라 추가적인 테스트가 필요하게 되었다.

심플레이 랩스(Simplay Labs)의 조셉 리아스(Joseph Lias) 사장은 “텍트로닉스는 심플레이 랩스와 긴밀한 협력 하에 더 강력한 부가가치 기능을 갖춘 MHL 2.0 테스트 시스템을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라면서, “심플레이 랩스는 표준 기반의 가전제품에 대한 첨단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텍트로닉스와 성공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하면서 완벽한 호환성을 제공하는 고성능 MHL 2.0 제품의 개발을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텍트로닉스의 혁신적인 MHL 프로토콜 애널라이저 소프트웨어는 물리 계층 테스트에 사용되는 DPO/DSA/MSO70000 시리즈와 같은 텍트로닉스 실시간 오실로스코프를 그대로 활용하여 완벽한 MHL 프로토콜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원박스 솔루션은 물리 계층과 링크 계층 사이의 원활한 전환을 지원한다.

텍트로닉스의 다른 소식 텍트로닉스 블로그를 비롯하여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텍트로닉스의 최신 소식을 볼 수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 텍트로닉스
마케팅팀
최성희 과장
02-6917-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