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총동문회,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 기부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 총동문회(회장 강봉균)는 21일(금) 저녁 군산 궁전웨딩홀에서 “2012년 총동문회 송년의 밤 및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송년의 밤은 군산대학교 김충묵 교무처장 및 강봉균 총동문회장을 비롯한 동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진행되었다. 송년의 밤에서는 모교발전을 위한 발전기금 1000만원 전달식도 있었다.

강봉균 총동문회장은 “군산이 천만평의 공단을 가진 산업도시로 변모하고 있고, 군산대 역시 동북아 경제 중심도시 군산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면서 “동문들이 한마음이 되어 모교발전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김충묵 교무처장은 “동문들의 모교 사랑이 대학 발전의 큰 밑거름이 된다”면서 감사의 말을 전했다.

또한 채정룡 총장은 축사를 통해 “모교의 경쟁력이 동문들이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되고, 동문은 대학과 지역의 든든한 언덕이며 울타리가 되는 만큼, 동문과 모교는 서로 도와 함께 성장하는 공생의 관계”라고 말한 뒤, “새해에도 변함없이 지역과 대학의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줄 것”을 동문들에게 당부했다.

한편 이날 기부 받은 발전기금은 우수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