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맥주,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가져

뉴스 제공
청주시청
2012-12-23 12:30
청주--(뉴스와이어)--OB맥주 청주직배장(대표 장인수)는 12월 21일 청주시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돕기에 써 달라며 4060kg(,000만원 상당)의 쌀을 청주시에 지정 기탁했다.

‘사랑의 쌀 나누기’행사에는 한범덕 청주시장, 박주용 OB맥주 청주지점장, 박영민 차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기탁된 쌀은 청주시 저소득층 203가구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동절기를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의 손길이 절실한 시기에 나눔문화 확산을 통하여 저소득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유도하고,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지역기업으로 역할을 다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또한, 이번 쌀 나누기 행사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어려운 현실에 처한 농촌을 돕고 날로 줄어드는 쌀 소비를 촉진시키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전망된다.

시 관계자는 “사랑의 쌀 나누기와 같은 기부활동이 활성화 되어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연말순회모금에도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청
주민복지과
043-200-2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