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락스, 놓치기 쉬운 겨울철 건강 챙겨주는 필수 아이템 소개

- 겨울철 자외선 주의보, 바리락스 트랜지션스로 눈 건강 지키세요

- 질병과 사고 많은 겨울철, 똑똑하게 건강 지키는 아이템 인기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2-12-24 09:22
서울--(뉴스와이어)--갑작스런 폭설과 한파가 동시에 찾아오면서 건강에 비상이 걸렸다. 겨울철에는 자칫 소홀해 질 수 있는 자외선 차단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것은 물론, 혹독한 추위에 체온을 지킬 수 있도록 단단히 대비해야 한다. 아직 많이 남은 겨울,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알아보자.

겨울철 자외선 차단으로 눈 건강 지키는 바리락스 트랜지션스

최근 겨울 산행이나 스키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겨울철 레저활동을 즐기기 전, 눈의 자외선 차단을 먼저 챙겨야 한다. 눈 덮인 지면은 80% 이상의 자외선을 반사하기 때문에 눈에 손상을 주기 쉽다. 이렇게 강한 자외선은 광각막염(각막 화상), 백내장, 황반변성 등 안 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선글라스나 고글, 변색렌즈 안경 등으로 철저히 대비하는 것이 좋다.

한편, 세계 1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는 야외활동이 많은 중년층을 위해 ‘바리락스 컴포트 NE 트랜지션스’ 를 판매 중에 있다. 노안교정기능과 변색렌즈의 기능을 모두 가진 ‘바리락스 컴포트 NE 트랜지션스’는 먼 거리부터 가까운 거리까지 하나의 안경렌즈로 편안하게 볼 수 있으며 자외선 양에 따라 렌즈의 색상이 자동으로 변해 선글라스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올 11월에 출시된 ‘바리락스 컴포트 NE 트랜지션스’는 전 세계 베스트셀러 제품인 바리락스 컴포트에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최적화한 신기술을 더해 이전보다 더욱 넓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

체온을 활용해 보온효과 강화시키는 발열내의

국내 브랜드인 쌍방울은 발열내의 브랜드 ‘히트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히트업은 마이크로모달과 웜후레시 혼방 소재로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웜후레시는 몸에서 나오는 수분을 흡수해 열을 발산, 체온 저하를 막고 보온 효과를 높이는 기능이 있어 겨울철 한파로부터 체온을 지키는 데 효과적이다. 이 제품은 오스트리아에서 자생하는 너도밤나무를 주원료로 사용해 광택이 좋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모던 베이직’, 패션에 활동성을 가미한 ‘액티브 스포츠’, 겉옷처럼 디자인된 ‘프리미엄 라인’, 봉제를 최소화한 ‘심리스 라인’ 등 4종류로 출시됐다.

올 겨울 혹한 예고, 기능성 갖춘 똑똑한 부츠 뜬다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는 겨울철 미끄러움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는 ‘베어풋 트래블 부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육각형의 셀 조각들이 수막현상을 감소시키는 ‘하이드로그립 솔(HYDROGRIP SOLE)’을 적용해 눈과 비, 얼음 위에서도 미끄러움 방지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천연 소가죽과 은은한 광택이 있는 패딩 소재를 사용했으며 그레이, 브라운, 네이비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세계 1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의 이승준 마케팅 팀장은 “눈은 신체 중에서도 가장 민감한 부분 중 하나이기 때문에 항상 눈 건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며 “특히 노안이 있는 중년층의 경우 성인 안질환 예방을 위해 안구건조증과 자외선 차단에 신경을 쓰고 기능성 안경렌즈로 생활에 편리함을 더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바리락스 홍보대행
피알원
이호진 사원
02-6370-33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