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성웅·신은정 부부, 입양대상아기들을 위한 부부홍보대사 위촉

- 대한사회복지회 홍보대사 위촉 및 바자회 행사

뉴스 제공
대한사회복지회
2012-12-24 09:42
서울--(뉴스와이어)--대한사회복지회(회장 장상천)는 배우 박성웅, 신은정 부부를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위촉식은 12월 27일 목요일 오전 11시 역삼동 대한사회복지회 본관 5층에서 있을 예정이다.

박성웅, 신은정 부부는 MBC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출연한 것을 인연으로 2008년 10월 결혼에 골인했으며, 2010년 첫 아들을 얻었다.

그리고 가정의 소중함과 생명의 소중함, 아기에게 있어서 관심과 사랑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고, 대한사회복지회 산하기관 암사재활원과의 인연으로 2011년 4월 ‘입양대상아동 가족만들기 바자회’를 시작으로 재능후원을 시작했다. 그 후 입양의날, 패밀리데이, 미혼양육가정 산타파티 등 모금활동 및 특별한 행사에 꾸준히 참여하여 대한사회복지회와 인연을 맺어왔다.

이에 대한사회복지회는 후원자로서 소외된 아동을 향한 애틋한 마음과 열정으로 참여해 준 배우 박성웅, 신은정 부부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홍보대사에 위촉하게 됐다. 이들 부부의 홍보대사 위촉으로 더 많은 스타들과 사회인들이 기부와 나눔에 대한 관심이 넓혀지기를 기대해 본다.

그리고 박성웅, 신은정 부부는 홍보대사로 위촉된 뒤 첫 활동으로 위촉식 당일 입양대상아기 천사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바자회에 일일 판매자로 봉사하게 된다.

바자회 물건은 제로투세븐의 아동의류, 폴햄의 성인의류 등에서 후원하였다. 바자회로 인한 수익금은 모두 입양대상아동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사용된다.

앞으로 후원자에서 부부 홍보대사가 된 배우 박성웅, 신은정씨의 활발한 활약을 기대해 본다.

대한사회복지회 개요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됐으며, 사회의 무관심과 냉대로 소외된 어린 생명의 가정보호를 원칙으로, 저소득싱글맘가정지원사업, 입양사업, 위탁가정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하는 전문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sws.or.kr

연락처

대한사회복지회
후원개발부 홍보과
이승주
02-567-8814, 010-9227-34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