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믹칼라, 쇼핑정보와 경품을 제공하는 ‘우파루파’ 앱 출시

- “쇼핑? 광고? 게임?” 이것이 진정한 큐레이션 Advertisement

서울--(뉴스와이어)--요즘 대세라고 할 수 있는 카카오 스타일, 핀터레스트, 팬시와 같은 디지털 큐레이션 서비스들이 뜨고 있다.

큐레이션이란 넘쳐나는 정보들에 질적인 판단을 추가해서 새로운 가치를 부여한다는 의미로, 이미 해외에서는 핀터레스트와 같은 큐레이션 서비스가 기존 트위터와 페이스북의 성장속도를 훨씬 앞서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흐름에 발 맞춰 코스믹칼라는 21일(금) 여성 쇼핑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우파루파’를 출시했다. ‘우파루파’는 최근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여성의류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로, 앱 사용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쇼핑몰 및 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쇼핑몰은 기존 광고 대비 굉장히 저렴한 금액으로 쇼핑몰 및 제품을 광고/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우파루파 앱의 특징 중 하나는 ‘가위바위보’ 경기를 통해 쇼핑몰들이 등록한 제품들을 경품으로 획득할 수 있다는 것인데, 앱을 설치한 사용자는 의류 정보를 둘러보다 마음에 드는 옷이 있으면 경기에 참가해 해당 쇼핑몰의 아이템을 경품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가위바위보 경기는 ‘우파루파’에 입점한 각각의 쇼핑몰 이름으로 개최된 경기에 참가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치뤄지며, 최종 32인이 남으면 토너먼트 형식으로 경기가 진행되어 더욱 재미를 더한다.

코스믹칼라는 ‘우파루파’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한 달간 입점하는 쇼핑몰을 대상으로 입점비용 없이 경기예약과 등록을 천원에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http://www.ooparoopa.com)

현재 ‘우파루파’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OS 버전을 먼저 출시하였으며, iOS(아이폰, 아이패드 등) 버전은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우파루파’ App.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

‘우파루파’를 제작한 코스믹칼라는 AR(증강현실), 영상, App & Web개발 등을 진행하며, ‘우파루파’를 통해 쇼핑과 게임의 결합 큐레이션 서비스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보이고 있다.

코스믹칼라 개요
코스믹칼라는 쇼핑과 게임을 결합시킨 큐레이션 서비스 '우파루파'를 런칭했다. 코스믹칼라는 영상과 디자인에 특화된 웹, 앱, 오프라인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중소 규모 기업 비즈니스 모델링 컨설팅 사업을 진행한다.

우파루파 앱 다운로드: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
우파루파 비즈니스: http://www.ooparoopa.com/

웹사이트: http://www.cosmiccolor.co.kr

연락처

코스믹칼라
마케팅팀
임현진 실장
070-4312-2468, 010-7369-17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