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반값에 준비하자…위너패스 반값스페셜 진행

- 위너패스 공인중개사인터넷강의, 특별한 1:1학습관리 포함 79% 할인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2-12-24 13:03
서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인터넷강의 및 교재를 반값에 할인판매하는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에서는 1:1학습관리시스템이 포함된 2013년대비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풀패키지과정을 79%할인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반값행사로 진행되는 위너패스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및 교재포함 패키지는 가격할인뿐만 아니라, 구매고객 모두에게 2014년대비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를 추가로 제공하며, 19만원상당 공경매 강의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부동산분야로의 취업 또는 개업을 희망하는 예비수험생에게는 알뜰하게 공인중개사 및 경공매과정까지 모두 학습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위너패스공인중개사는 특별히 수험생만족도가 높은 공인중개사전문교육업체로써, 강의시청후 93%에 달하는 수강생이 학습커리큘럼, 강의, 교재 등의 만족도를 평가한바 있다. 특히 기본서와 문제집에서는 98%의 수험적중률을 나타내어, 학습만족도와 시험적중률을 모두 만족하는 수준높은 인터넷강의패키지로 평가받고 있다.

학원에 가지않고도, 담임선생님에게 1:1로 관리받을 수 있는 위너패스 공인중개사 패키지.

우선 학습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이유로는 위너패스 1:1학습관리 멘토링 서비스에 있다. 자기주도적인 학습이 선행되어야하는 공인중개사인터넷강의의 특성상 수험생 스스로 강의와 교재를 보면서 공부를 하는것은 자칫 잘못된 학습습관을 기를 수 있다. 위너패스 신동원차장은 학원강의의 장점과 인터넷강의의 장점을 모두 접목시킨 패키지상품을 고안하게 되었다며, 높은 학습만족도를 달성한데는 1:1학습관리 멘토링서비스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한다.

멘토링서비스는 담당선생님이 직접 1:1학습관리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동영상수험방법 및 수험생 학습시간과 환경에 맞는 학습 커리큘럼 지도, 월2회 수험생 학습 진도량 체크, 최적의 학습방법지도, 수험생 유의사항 및 합격전략제공 등의 맞춤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수험생입장에서는 가장 효과적인 공부학습법을 담임선생님으로부터 지도받을 수 있게 되는 샘이다.

공인중개사를 처음 준비한다면, 선택은 단하나.

공인중개사 합격의 당락은 짜임새있는 단계별학습에 달려있다. 기초이론-입문이론-기본이론-핵심이론으로 진행되는 총 4단계에 걸치는 단계별 이론과정은 기초부터 응용학습과정까지 단 한번에 마스터할 수 있는 과정으로 위너패스 공인중개사만의 핵심과정으로 진행되고 있다.

공인중개사는 남들과 다른 차별화된 공부방법이 중요.

지피지기백전백승. 자격증시험준비에 있어 시험출제경향을 분석하는것은 기본중에 기본이라 할것이다. 과년도 기출문제를 가지고 출제경향 및 패턴, 24회공인중개사시험대비 출제경향을 두루 공부하는 것을 시작으로, 처음준비하는 수험생이 가장 힘들어하는 용어정리 및 기초입문이론과정을 총체적으로 학습하게 되며, 이론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기본이론강의를 학습하게된다. 이후 기초-입문-기본이론과정을 총망라하는 가장 핵심적인 이론내용을 중요도 순으로 정리하는 핵심이론과정을 학습하게 됨으로써, 남들보다 한발앞선 체계적인 이론정리가 가능하게 된다는 것이다.

체계적인 이론학습이후 문제풀이 및 모의고사학습과정을 통해 실전예행연습을 완벽히 이끌어주는 커리큘럼이 진행되는데, 이모든 커리큘럼의 진행은 EBS교육방송,박문각,새롬행정고시학원,법학원 출강 유명강사진이 공인중개사합격까지 완벽하게 제공하게 된다.

뿐만아니라 위너패스의 명품마스터반은 2013년 공인중개사 대비 학습뿐만 아니라, 2014년까지 공인중개사를 학습할 수 있도록 2014년 25회공인중개사대비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안심합격코스로 진행되고 있어 공인중개사 예비수험생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을것으로 기대한다.

위너패스의 공인중개사 풀패키지과정은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79%할인된 가격으로 교재와 강의 모두 포함하여 400,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진행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1661-282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