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복지관-한화갤러리아명품관, 장애-비장애아동 통합 크리스마스 행사 진행

- 한화산타와 함께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2012-12-25 09:5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2월 21일(금요일)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영희)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장애-비장애 아동이 함께하는 통합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했다.

2012년부터 3월부터 삼전복지관은 장애-비장애아동의 통합활동을 지원하고자 월 2회 레크레이션프로그램 및 절기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통합크리스마스행사는 캐롤송 배우기, 크리스마스 트리만들기, 한화산타의 선물 시간을 진행했다.

2012년 한화봉사단의 지원으로 통합활동이 진행되어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히 한화산타가 등장해 아동에게 선물을 주는 시간을 가지고 부모님의 편지를 읽어보며 감동을 더했다.

한화산타와 아동들은 새해에 이루었으면 하는 바램들을 이야기 나눴으며 아동들은 한화산타에게 선물을 받고 설레이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를 통해 장애에 대해 이해를 돕고 지난 한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통해 아동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었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개요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이다.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홍보팀
박지연 사회복지사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