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전자, 마이크단자 탑재 ‘BE-100 Soundbar+’ 스피커 출시

- 소비자 의견 반영한 마이크단자 탑재하고 재 출시

- 노이즈 수치는 낮아지고 음질은 향상…고품질 지향

서울--(뉴스와이어)--멀티미디어 스피커 전문 업체 브리츠전자(대표 이경재, www.britz-e.co.kr )가 지난 9월 출시한 ‘BE-100 Soundbar+(사운드바 플러스)’ 스피커에 마이크단자를 탑재한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BE-100 사운드바 제품은 마이크단자가 포함되지 않은 제품으로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 PC 사용자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실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로부터 마이크단자에 대한 요구사항이 많아지자 이에 브리츠전자는 기존 사운드바 스피커에 마이크단자를 탑재한 제품을 새롭게 출시함으로써 소비자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스피커 사용자층이 다양해짐에 따라 모니터 및 TV를 고를 때 디자인이 주요 구매 포인트로 작용하듯 스피커도 디자인을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BE-100 사운드바는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TV나 PC 모니터 하단부 남는 공간에 설치해 사용함으로써 공간효율은 물론 인테리어적인 측면에서도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한 제품이다.

후면부에 월마운트 홀이 내장되어 있어 장소에 구애 없이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다. 사운드바는 본체의 각도를 11도로 설계, 사용자의 귀로 직접 음원이 출력된다. 이는 사운드의 품질을 극대화시키는데 효과적이다.

BE-100 사운드바 플러스는 헤드폰 단자를 지원, 스피커 볼륨으로 헤드폰 음량 조절까지 가능하다.

마이크단자가 탑재된 브리츠전자 BE-100 사운드바 플러스 스피커는 현재 28,000원에 판매 중이다.

브리츠전자 심동국 부장은 “기존 사운드바 스피커에서 마이크단자를 포함시켜달라는 소비자 의견에 브리츠전자는 발 빠르게 대응, 이번에 마이크 단자가 탑재된 제품을 내놓게 되었다”며, “단순히 마이크단자의 탑재 뿐만 아니라 새롭게 출시된 ‘BE-100 사운드바 플러스’ 스피커는 음질은 향상됐으며, 노이즈 수치는 낮아져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브리츠전자는 독창적인 최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미래형 멀티미디어 기기를 개발하는 데 전력을 다하는 AV시스템 전문 업체다. 고객 개개인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최고의 품질, 낮은 원가, 최상의 AS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브리츠전자 개요
브리츠전자는 독창적인 최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미래형 멀티미디어 기기를 개발하는 데 전력을 다하는 AV시스템 전문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britz-e.co.kr

연락처

브리츠전자
최대연 과장
02-785-522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김희송 AE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