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인재 양성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멤버십 4기 추가 모집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2-12-26 10:29
서울--(뉴스와이어)--NHN이 최근 예선을 진행했던 4기 ‘NHN 소프트웨어 멤버십 (Software Membership)’ 예비과정 참가자를 추가로 모집한다. 추가 모집 기간은 12월 26일(수)부터 1월 9(수) 18시까지 이며,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는 2/4(월)부터 교육과정에 입과하게된다.

NHN은 12월 5일 발표된 1차 모집을 통해 애초 목표했던 인원보다 많은 60명을 선발했으나 해당 과정을 수료한 입사자들의 업무 성과가 높다는 자체 분석 아래 추가 모집을 결정했다.

실제로 올 해 진행되었던 3기 ‘NHN 소프트웨어 멤버십’ 에서 예비과정 수료 후 본 과정을 거친 사람 중 2013년부터 NHN에서 근무 예정인 합격자 비율이 80%를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절반에 가까운 45%가 철학, 중국어 등 인문계열 전공생이다.

‘NHN소프트웨어 멤버십’은 IT분야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학생들을 전공을 불문하고 선발, 총 10개월 동안 체계적인 실기 교육과 NHN 인턴십을 진행하여 현업에 투입해도 손색이 없는 개발자로 양성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한 예로 3기 과정을 마치고 입사가 확정된 한 참가자는 소프트웨어 분야가 아닌 전공 통신을 전공 했지만 인턴십 이틀만에 어려운 과제를 수행해 내 지도 선배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NHN소프트웨어 멤버십’은 자질이 있는 우수한 인력들이 소프트웨어 분야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NHN 김진희 글로벌 인사그룹장은 “2009년 처음 이 프로그램을 시작한 이래로 소프트웨어 분야의 전망에 기대를 걸고 도전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더 많은 인재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추가 모집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언론홍보팀
이소영
031-784-12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