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피부시간은 거꾸로 간다…탄력있는 동안피부의 비결

- 씨앤비레이저와 써마지CPT로 만드는 동안피부

서울--(뉴스와이어)--연예인들의 빛나는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연말 시상식 시즌이 시작되었다. 여배우들이 시상식 레드카펫에 올라서는 순간 의상부터 악세서리까지 어느 하나 화제가 되지 않는 것이 없지만, HD화질의 등장으로 인해 모공과 피부결까지 확인하게 되었다. 그러나 또렷해진 TV 화질에도 불구하고 여배우들의 매끄럽고 탄력있는 동안 피부는 변함이 없어 화제가 된다.

또한 연말은 시상식 뿐만 아니라 동창회, 송년회 등 자주 보지 못한 이들을 만나는 자리가 늘어난다. 모임 자리에서는 남들보다 유독 젊어보이는 피부를 가꾼 친구가 눈에 띄기 마련.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난다는 설레임이 가득하지만, 거울을 보고있자니 잔주름이 눈에 띄고 칙칙한 피부톤이 걱정된다.

레드카펫 위의 여배우도, 오랜만에 만난 친구도 세월이 흐르는 것에 비해 피부 나이는 점점 어려지는 듯한 비결은 무엇일까?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를 만드는 비밀

20대 중 후반을 넘어서면 쌩얼으로 외출하는 것이 민망하고 꺼려지게 되는 순간이 있다. 어두워진 피부톤과 거친 피부결이 주 원인. 화장품이나 에스테틱 등으로 미리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지만, 이미 나빠진 피부를 개선하는 것은 쉽지 않다.

외관상으로 시술 받은 티를 내지 않고 쌩얼이 자신 있는 얼굴로 만들어주는 ‘씨앤비레이저(C+B Laser, Clear+Brilliant)’는 모공과 피부결을 빠르게 개선하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한다. 20~30대의 피부 노화 증상을 사전에 예방해 젊은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하고, 연령대에 관계없이 피부손상을 개선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술 후 붉어지거나 붓는 다운타임을 최소화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팽팽하고 탄탄한 피부의 노하우

피부 속 콜라겐이 줄어들게 되어 생기게 되는 주름과 푸석한 피부가 걱정이 되기 시작했다면 노화를 대비해야 한다는 증거이다. 탄력이 줄어들고 생기 없는 피부는 실제보다 나이가 들어 보이는 외모로 만든다.

고주파를 통해 콜라겐을 재생시키는 ‘써마지CPT’는 수술이나 주사 없이 단 한번의 시술로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얼굴뿐만 아니라 눈가, 복부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고, 탄력과 주름, 윤곽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써마지CPT는 기존의 써마지에 비해 통증은 줄어들고, 효과는 높아져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동안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솔타메디칼 개요
솔타메디칼(Solta Medical, Inc.)은 피부미용의료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써 피부 및 바디와 관련된 다양하고 포괄적인 에너지 기기 및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솔타메디칼은 써마지®, 프락셀®, 클리어 앤 브릴리언트®, 리포소닉®, 아이솔레이즈®, 클라로®, 베이저리포™, 베이저쉐이프™, 베이저쉐이프™, 베이저스무드™, 벤트X®, 파워X ®, 터치뷰 ®, 오리진스™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lta.com

연락처

솔타메디칼 한국지역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94-1553, 010-6315-543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