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몬스터, 다음(Daum) 검색광고도 자동입찰 가능해져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12-12-26 11:15
서울--(뉴스와이어)--야후의 한국 사업 철수에 따라 오버추어 역시 사업을 정리하면서, 키워드광고 시장의 변동이 빠르게 일어나고 있다. 이미 오버추어의 많은 광고주가 다음(Daum) 검색광고 플랫폼으로 옮겨가면서 광고대행사들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분주한 모습이다.

광고대행사 전용 키워드광고 자동입찰 서비스를 제공중인 비즈스프링의 애드몬스터™(www.admonster.co.kr) 역시 이러한 시장의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다음 키워드광고에 대한 자동입찰 서비스를 새롭게 추가하였다. 지난 네이버와 오버추어의 결별때도 애드몬스터™는 경쟁사들보다 발빠르게 네이버 자동입찰 기능을 개발하여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애드몬스터™는 네이버와 다음의 공식 API를 이용한 자동입찰 서비스로 원하는 목표순위에 키워드를 노출시킬 수 있으며 최소 1분단위로 입찰 간격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계정과 키워드에 대해 시간대별로 On/Off 할 수 있는 스케쥴링 기능이 기본 탑재되어 있어 키워드광고의 운영 및 관리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ASP 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서비스 이용을 위해 별도의 서버를 구입할 필요가 없으며, 인터넷이 가능한 환경이면 어디서나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즈스프링은 전문 웹로그분석 제품인 로거™(Logger™)를 10년동안 제공해왔던 온라인 비즈니스 전문 기업으로, 단순 자동입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마케팅 퍼포먼스를 극대화 시켜줄 비즈니스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SaaS사업부
이채민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