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평생학습 배움나누기 한마당 개최

- 공연, 사례발표, 작품전시, 체험행사 등 다채롭게 열려

뉴스 제공
청주시청
2012-12-26 11:36
청주--(뉴스와이어)--청주시평생학습관은 26일(수) 평생학습관에서 학습동아리 회원 및 평생학습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 한 가운데 ‘평생학습 배움나누기 한마당’을 개최했다.

평생학습 배움나누기 한마당 행사는 청주시의 학습동아리 회원들이 2012년 한 해 동안 노인, 환자, 소외계층 가정의 아동 등 평생학습의 기회가 부족한 이웃을 찾아가 자신들이 가진 지식과 재능을 무료로 나누어 준 내용을 공유하고 학습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1부 식전공연, 개회식, 우수학습동아리 감사패 수여, 2부 학습동아리 공연 및 사례발표, 부대행사로 학습동아리 작품전시, 시민 양단 브로치 만들기 등 체험마당으로 이루어졌다.

청주시평생학습관장(김영숙)은 “이번 평생학습 배움나누기 한마당은 시민과 평생학습인이 배움과 나눔을 실천하는 평생학습동아리의 성과를 공유하고 평생학습 문화 및 학습공동체 의식을 확산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청
주민복지과
오화균
043-200-6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