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분석하는 카메라와 도둑잡는 카메라…입장객 분석 솔루션 업체 다인스, 보안사업 진출

뉴스 제공
다인스
2012-12-26 15:13
서울--(뉴스와이어)--입장객을 실시간으로 성별과 연령대, 입장객 숫자 등을 분석하는 솔루션 업체인 다인스 주식회사(www.da-ins.co.kr)는 그간의 카메라 영상 기술을 바탕으로 CCTV 사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현재 백화점, 마트, 재래시장은 물론, 박물관, 전시관 등에 입장객 분석과 고객 분석용으로 FA 솔루션 사업을 진행한 다인스 주식회사는 고객의 보안관련 시장에 대한 Needs와 그간의 카메라 영상 기술을 바탕으로 금번 2013년부터 CCTV 사업에 진출하는 것이다.

다인스 주식회사에서는 금년 11월에 이미 입장객 분석 서비스를 판매형이 아닌 임대형으로 소비자가 필요시기만 사용할 수 있는 저가 상품을 선보였다. 이와 발 맞춰서 백화점, 박물관 등이 아닌 작은 매장에서도 입장객 분석 솔루션을 널리 보급할 계획이며, 이에 입장객 분석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지역 상권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여기에 보안 솔루션까지 제공한다는 것은 어느 한 매장에서 보안과 마케팅 컨설팅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토털 컨설팅이 되는 것이다.

카메라로 보안은 물론 마케팅 컨설팅까지

갈수록 경기가 어려워지고, 상인들은 비용을 절감하려 노력한다. 이에 다인스 주식회사에서는 보다 좋은 서비스를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접근한다는 것을 마케팅 근간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매장에서 꼭 필요한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고, 이와 관련한 무료 부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는 마케팅 정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케팅 컨설팅과 보안 시스템을 현재 시장에 있는 상품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접근하여, 서로 상부상조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 기대된다.

다인스 개요
다인스 주식회사는 2009년 설립한 국내 최대 AI 지능형 영상인식 카메라 기반 무인계수 전문회사이다. 2D 방식, 3D 방식, FA 방식 등 국내 가장 다양한 무인계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관공서 최다 납품 실적 보유회사이다. 무인계수를 통한 인원 카운트, 대기 인원 카운트, 2인감지, 출입 보안, 버스 승객 카운트 등 여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ins.co.kr

연락처

다인스
솔루션사업팀
명성준 이사
02-557-2911, 010-5321-41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