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사무용품 전문기업 리레코, 세일즈 컨벤션 개최

뉴스 제공
리레코코리아
2012-12-27 13: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사무용품 기업 리레코코리아는 27일 서울 삼성역에 위치한 컨벤션 디아망에서 2013년 리레코 세일즈 컨벤션을 개최하였다.

리레코 세일즈 컨벤션은 리레코 직원들과 리레코의 협력업체인 사무용품 공급업체와 함께 하는 전 세계 리레코 지사의 연례 행사이다. 이 날 행사는 전략 발표와 교육 세미나로 이루어진 비즈니스 프로그램과 한 해 동안 수고한 직원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시상식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I AM Lyreco!(나는 리레코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리레코 아시아 태평양지역 본부장 그레고리 리이날드 사장(Gregory Lienard, Managing Director, APAC)을 비롯한 리레코코리아의 임직원 80여명과 우수 협력사 10개사의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하여 2013년 비전 공유와 효율적인 상품 교육과 더불어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기약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전 비즈니스 프로그램은 리레코코리아의 박병진 지사장의 2012년 실적 및 2013년 비전 공유를 시작으로, 영업사원들의 영업력 향상 강화를 위한 특별 강사의 초청 강연이 이어졌다. 오후 비즈니스 프로그램에서는 리레코의 협력업체 10개사가 상품 전시회 형식으로 진행되는 리레코 부스투어에 참여하여 리레코의 영업사원들과 직접 대면하며 2013년 원활한 영업 활동을 위한 상품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저녁 시상식 프로그램을 통해 리레코의 영업직과 내근직, 물류 배송 및 고객 서비스 팀에 이르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매년 최우수 직원에게 수여되는 리레코 명예의 전당인 VLP(Very Lyreco People) 수상의 영광은 영업팀 방용근 사원과 고객서비스팀 박정미 사원에게 돌아갔다. 2012년 최고의 리레코 사원으로 뽑힌 두 명의 직원은 전 세계 리레코 지사에서 선정된 200여명의 우수 사원들과 함께 인도네시아 발리로 떠나는 초호화 여행을 포상으로 받게 된다.

리레코코리아 개요
리레코 코리아는 사무·산업 안전용품 등을 포함한 기업 업무 환경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3위 유통 업체 리레코 그룹의 한국 지사다. 현재 프리미엄 라운지 서비스와 캐비넷 서비스를 통해 탕비실과 사무용품을 정기적으로 큐레이션 케어하며 사무환경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레코 그룹은 전 세계 25개국에 자회사를 두고 있으며, 세일즈 파트너를 통해 42개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2019년 약 22억 유로 이상의 매출액을 기록했으며, 이는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 구축, 탁월한 물류 서비스, 그리고 1만명의 직원과 함께 ‘A GREAT WORKING DAY. DELIVERED’라는 비전을 공유한 결과다.

웹사이트: http://www.lyreco.kr

연락처

리레코코리아
마케팅 홍보팀
과장 김형민
02-3480-8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