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성학원 신진상 선생, 예비 고2, 3 정규논술반 개강

- 30일부터 주말에 4시간씩 진행…1대1 대면 첨삭지도 인기

서울--(뉴스와이어)--서울 대치동 신우성논술학원(www.shinwoosung.com)이 오는 30일(일)부터 예비 고2, 3을 대상으로 대입 정규 논술반을 개강한다.

2014학년도에도 수시 모집은 증가하고 주요대는 최소 70% 이상을 수시 전형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내년 역시 물수능이 예고되어 있어 서울대를 제외한 주요 사립대는 논술 시험을 통해 변별력을 확보하려 할 것으로 예상된다.

9개월 간 매주 일요일(낮 1시30분~5시30분, 6~10시) 4시간씩 진행되는 신진상 선생의 정규 논술반은 논술 실력의 기초인 논증적 글쓰기와 비판적 독해력을 집중적으로 키워주는 강좌인 점이 특징이다.

겨울방학 시기를 기초 단계로 설정, 요약-비교-비판-해석-견해 등 유형별 쓰기의 기술을 익히도록 할 예정이다. 3월 신학기에는 논술 시험에 단골로 출제되는 10개 주제의 특강과 대표 논제를 직접 써보고 첨삭 받는 기회가 주어진다. 기말고사 이후 수시 원서 접수 전까지 2014년 논술 모의고사와 각 대학 대표 논제를 점검하고 최종적으로 파이널 강좌에서는 지망 대학의 기출 문제와 모의고사 문제를 풀고 첨삭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 반은 10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구성되며 수업은 신진상 강사의 강의와 글쓰기 및 1대1 개인 첨삭으로 구성된다.

신진상 강사는 정규반 제자를 2013 수시 논술에서 2등급 3개만 받고 연세대 경영대 서강대 경영대 고려대들을 모두 합격시킨 논술계의 마이다스의 신이다. 강남대성학원과 조동기국어논술학원 등에서 고등부 논술 강의를 지도했고 명덕외고 특강 강사를 거치기도 했다.

신진상 선생은 “논술 시험은 길고 오래 준비해야 합격 확률이 높아진다”면서 “2014년 수시에서는 주요 대학들이 최저 등급을 완화할 예정이어서 수능과 논술을 병행할 경우 명문대 합격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말했다.

문의: 02-3452-2210

신우성학원 개요
신우성학원은 대치동에 소재한, 전과목을 지도하는 종합 보습학원이다. 논술학원으로 출발한 신우성학원은 논술 면접은 물론 입학사정관, 수능(국어 영어 수학)과 한국사인증시험, 한자급수시험, 중국어급수시험 등을 전문적으로 지도한다. 2014년에 창립 11주년을 맞은 신우성학원은 중국어 급수시험(HSK iBT)을 주관하는 탕차이니즈에듀케이션의 협력사로서 홍보 및 시험 운영 업무도 병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shinwoosung.com

연락처

신우성학원
이상혁 원장
02-3452-221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