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가상화 아키텍쳐 기반 개방형 모바일 협업 솔루션 출시
모바일 협업 어플리케이션의 비즈니스 가속화를 위한 이 가상화 환경은 차세대 협업 플랫폼인 어바이어 아우라의 기능성과 높은 신뢰성 및 편리성 등을 유지시켜주고, 가상화 아키텍쳐 안에서 고객 서비스 솔루션과 어바이어의 새로운 기능들을 유연하게 적용시킬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바이어 아우라 VE 어플리케이션은 가상화 기술 분야에서 높은 수준으로 인정받고 있는 VM웨어(VMware)사가 파트너사의 제품에 대해 통합 및 상호 운용성 테스트를 거쳐 제공하는 ‘VM웨어레디 (VMware Ready™)’ 인증을 받았다. 이를 통해 어바이어의 아우라를 가상화에 적용시 UC 기능을 쉽게 확장할 수 있고 새로운 장비의 추가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구축할 수 있다.
어바이어의 수석 부사장 게리 바넷(Gary E. Barnett)은 “점점 더 많은 회사들이 통합 커뮤니케이션 환경 구축의 복잡성과 IT장비 운영에 소요되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 가상화 기반의 전략을 선택하고 있다”며 “어바이어는 협업 분야에서 높은 신뢰성과 기능성, 유연성을 중심으로 기술력을 쌓아왔고, 이를 통해 더욱 빠르고 효율적인 차세대 협업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국 네메르테스 리서치(Nemertes Research)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UC어플리케이션의 가상화를 계획하는 회사가 70%에 달해 가상화의 다음 단계는 통합 커뮤니케이션(UC)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웹사이트: http://www.avaya.co.kr
연락처
어바이어 홍보대행
엑세스
김혜원
02-2036-99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