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산토, ‘제5회 비첼-볼락 국제장학프로그램’ 장학생 선발

- 미래 농업계를 이끌 젊은 과학자 발굴·육성 글로벌 프로그램

- 쌀과 밀 육종 연구에 관심 있는 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입학 예정자

뉴스 제공
몬산토코리아
2012-12-27 09:2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농업기업인 몬산토가 2013년 ‘몬산토 비첼-볼락 국제장학프로그램’ 지원자를 2013년 2월 1일까지 몬산토코리아 웹사이트(www.monsantokorea.com)를 통해 신청 받는다.

‘몬산토 비첼-볼락 국제장학 프로그램’은 미래의 농업계를 이끌 젊은 과학자들을 발굴·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세계 식량 안보에 중요한 쌀과 밀의 연구 활성화를 위해 2009년부터 시작됐다. 올해로 제 5회째를 맞은 프로그램은 지금까지 21개국에서 총 52명의 선발 학생들을 지원 해왔다.

지원 자격은 쌀과 밀 육종 연구에 관심이 있는 석사이상의 학위소지자로 이 분야의 박사과정 재학생이나 입학예정자에 한한다. 선발된 학생에 한해서는 생활비, 학비, 연구비, 건강보험 등이 지원된다. 지원서류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몬산토코리아 웹사이트(www.monsantokorea.com) 를 참고하면 된다.

몬산토코리아 개요
몬산토는 증가하는 세계 인구에 충분한 식량을 공급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몬산토는 농업인이 자원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면서 수확량을 증대시킬 수 있는 옥수수, 대두, 면화 등 주요 작물과 채소, 과일의 종자를 생산하고 있다. 건강한 토양을 위한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농업인이 데이터를 활용해 농업 관행을 개선하고 천연 자원을 보존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해충과 질병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작물 보호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몬산토는 세계가 직면한 중요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파트너쉽을 통해 농업인, 과학자, 비영리 기관, 대학과 협력하고 있다. 몬산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몬산토 코리아 홈페이지, 몬산토 코리아 페이스북, 몬산토 코리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nsantoglobal.com/global/kr

연락처

몬산토코리아
배옥열 이사
02-3393-376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KPR
송연희 대리
02-3406-2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