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제22회 산업평화대상 시상식 개최

인천--(뉴스와이어)--인천시는 2012. 12. 27(목) 11:00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22회 인천광역시 산업평화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에는 수상자, 수상자 가족, 직장동료 및 김교흥 정무부시장, 박병만 한국노총인천본부의장, 김학권 인천경영자총협회 회장 등 200여명의 내빈이 참석했다.

인천시 산업평화대상은 지난 1991년 제1회 시상을 시작으로 올해 22회째를 맞이하는 역사와 권위를 가진 상으로서 노사화합 및 산업평화 정착에 기여한 단체와 개인을 선정하여 시상하며, 올해 산업평화대상 시상에는 단체부문 기업체 2 노동조합 2, 개인부문 근로자 4명 사용자 3명 등 총 11개 단체 및 개인이 수상자로 결정되어 산업평화대상을 수상하였다.

단체분야 노동조합부문에는 인천국제공항공사 노동조합, 한국산업안전 보건공단 노동조합이, 기업체부문으로는 (주)SIMPAC, 포스코에너지 (주) 인천발전소가 수상하였고, 개인분야근로자부문에는 동부제철(주) 노동조합 이기붕 위원장, (주) 화인인더스트리 노동조합 이광옥 위원장, 전국택시산업노동조합 동원택시 분회 오헌주 조합원, 인천컨테이너터미널(주) 노동조합 강지훈 위원장이, 사용자부문으로는 린나이코리아(주) 강영철 전무이사, (주)삼우통상 황영수 회장, (주)대림테크 서동만 대표이사가 각각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교흥 정무부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산업평화대상의 영예를 안은 수상자를 축하하고, 시상식에 참석한 노사관계자들에게 양보와 배려로써 노사관계를 더욱 발전시켜 인천경제의 큰 축을 이루어 줄 것을 당부하며, 일자리창출, 중소기업 지원, 근로여건 개선을 위한 행정·재정적 지원을 약속했다.

인천광역시청 개요
인천광역시청은 28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유정복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heon.go.kr

연락처

인천광역시청
일자리창출과
김기완
032-440-427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