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직장인들의 건강을 위한 실내전용 제품 ‘인기 좋네’

- 실내활동이 잦은 직장인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실내 전용 제품 인기

- 장시간 컴퓨터 등 IT 기기 사용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실내전용 렌즈 착용 권장

- 공기청정기나 가습기 사용을 통해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 및 건강 유지 필수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2-12-27 09:58
서울--(뉴스와이어)--대부분의 직장인들은 하루 종일 컴퓨터 책상 앞에 앉아 있거나 회의를 하는 등 실외보다 실내 생활이 잦은 편이다. 따라서 대부분의 업무는 컴퓨터나 스마트 폰 등 IT기기를 이용하는 편이며, 겨울철에는 난방으로 인해 밀폐된 공간에서 주로 생활하다 보니 활동량이 적어 건강관리에 소홀해지기 쉽다.

따라서 최근 사무실에 앉아 있는 직장인들의 건강을 위한 안경렌즈나 가습기 등 다양한 실내전용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내전용렌즈 착용으로 눈의 피로감을 줄이는 것이 중요

니콘안경렌즈는 겨울철 실내 생활이 잦은 직장인들을 위한 실내전용 ‘니콘 홈앤오피스(Home&office)’ 렌즈를 판매 중이다. ‘니콘 홈앤오피스’는 일반 누진다초점렌즈 보다 중간거리가 약 50%정도 더 넓어 오랜 시간 불편함 없이 컴퓨터나 노트북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돋보기와 달리 도수가 누진으로 설계되어 하나의 렌즈로 썼다 벗었다 하지 않아도 돼 안경 착용의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따라서 평소 회사에서 실내 근무나 회의가 많아 중간 시야를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공기청정기를 통해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해야

사무실과 같은 밀폐된 공간에서는 공기청정기를 이용해 쾌적한 공기를 만들어 최적의 근무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청호나이스의 ‘이과수 A-061 공기청정기’는 프리필터, 향균 미디엄 필터, 헤파필터, 탈취 피터 등 4단계 필터를 적용해 미세먼지 냄새 유발 물질을 제거하고 곰팡이, 세균 바이러스 등 미생물 번식을 방지해준다.

음이온 공기청정기인 삼성 ‘바이러스 닥터(SA-C600W)’는 사무실 내 퀴퀴한 냄새는 물론 감기 바이러스나 세균을 제거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미니 선풍기처럼 크기가 작아 책상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탁상용 가습기로 적절한 실내습도 유지는 필수

겨울철 난방을 위해 창문을 닫고 생활하게 되면, 환기가 잘 되지 않아 실내가 건조해지기 쉽다. 따라서 사무실에서는 가습기를 이용해 적절한 실내 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일 ‘미피 아로마 가습기(UH-060MF)’는 탁상용 제품으로 충분한 가습효과를 통해 실내의 건조함을 막아준다. 뿐만 아니라 라벤다와 같은 아로마 에센셜 오일이 사용 가능해 장시간 실내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의 피로를 풀어주는데도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어두운 곳에서 컴퓨터 작업 할 때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LED 라이트’와 책상이나 컴퓨터 키보드의 먼지를 제거할 때 사용하는 ‘키보드 진공청소기’ 등이 직장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한상연
02-6350-103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김혜림 AE
02-6370-33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