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헬스트레이너 초청 ‘한돈 더블 파티’ 개최

2012-12-27 11:17
서울--(뉴스와이어)--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모)는 26일(수) 압구정 CGV 씨네드쉐프에서 헬스트레이너 초청 ‘한돈 더블 파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전 보디빌딩 플라이급 국가대표선수이자 IFPA KOREA(국제 피트니스 전문가협회) 정국현 대표의 ‘한돈 스포츠 영양학 특강’을 비롯해 최신 영화 관람 무료 행사로 진행됐다.

헬스트레이너 25명이 초청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헬스 및 다이어트 전문가들의 한돈 저지방 고단백 웰빙부위 가치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

정국현 대표는 ‘한돈 스포츠 영양학 특강’을 통해 “돼지고기에 많은 양이 함유되어 있는 아미노산의 일종인 엘카르니틴의 경우 간에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고 지방산 연소를 촉진하며, 몸에 나쁜 저밀도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 주는 역할로 운동 시 꼭 필요한 영양성분으로 그 효과가 매우 좋다”며 스포츠 영양학적으로 한돈의 우수성에 대해 전했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운동을 하는 트레이너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안심, 등심, 뒷다리살 등 한돈 저지방 고단백 웰빙부위는 운동시 매우 중요한 단백질 및 비타민B1 등 필수 영양소 공급원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 트레이너 대상의 한돈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그 우수성에 대해 알려나가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수입산과의 차별화를 통해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하여 국산 돼지고기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국산 돼지고기의 새 명칭 '한돈' 개발을 추진하였고, 양돈인들의 권익신장과 양돈산업 발전 도모, 양돈산업의 국제화, 전문화 및 양돈산업의 양적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rkboard.or.kr

연락처

홍보대행
메타컴
김하늘 대리
02-566-9190, 010-2958-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