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투래빗, 명동을 사로잡다…‘라인(LINE)’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

- NHN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선보여 화제

서울--(뉴스와이어)--도브투래빗이 NHN의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선보여 명동 일대가 들썩이고 있다.

12월 8일부터 명동 예술극장 앞에서 선보이는 라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라인의 캐릭터(브라운, 코니, 샐리, 문)를 오너먼트로 활용한 대형 트리와 함께 마치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에서 막 튀어나온 컨셉의 브라운을 활용한 대형 키오스크를 설치했다.

멀티-터치 테이블을 활용한 대형 키오스크에는 라인 퀴즈 게임에 참여 후 라인 캐릭터와 ‘high-five 를 하면 캐릭터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메인으로 소비자들이 실제 참여하는 흥미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등 다양한 컨텐츠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사람이 몰리는 주말 동안 실시한 캐릭터 로드 이벤트는 순식간에 사람이 몰려 명동 일대가 한 때 마비 되기도 했다. 이번 네이버 라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명동을 찾은 내. 외국인들의 포토존으로 활용되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1월 10일까지 선보이게 될 이번 라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인들도 함께 할 수 있도록 한국어, 중국어 등 4개 국어로 진행된다.

한편 도브투래빗은 디지털 마케팅, 인터랙티브 미디어, 웹사이트 구축 등 뉴미디어를 통해 이루어지는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9월 ‘코-크 댄스 디지털 벤딩머신’ 바이럴 영상이 유투브 130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앞으로 ㈜도브투래빗은 이번 NHN와의 프로모션을 기반으로 한 발 앞선 글로벌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도브투래빗 개요
도브투래빗은 Dream To Reality라는 슬로건처럼 고객이 바라는 꿈과 희망을 보다 현실화된 모습으로 구현하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이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기획, 디지털 영상,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테크놀로지 등 다각적인 모습으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뛰어넘는 디지털 기술 구현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디지털 마케팅 플랜을 지향한다. 한국, 호주, 태국, 쿠웨이트 등 아시아와 태평양을 기점으로, 전세계로 뻗어나가게 될 글로벌 비즈니스를 통해 디지털 사업의 다각화를 목표로 한다.

웹사이트: http://www.dovetorabbit.com

연락처

도브투래빗
홍보팀
정민진 사원
02-552-35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