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상담 사랑에세이 ‘사랑이 아팠던 날’ 연애서적, 독자들에게 주목받아
- 고백, 밀당, 매력, 권태기, 이별 등 ‘연애의 모든 내용’ 담아
이렇게 두 개의 긴 축으로 이루어진 연애 분야의 수많은 고민을 듣고 이야기하고 해결해 온 사랑연구소(www.Love3cm.com). 그 사랑연구소를 운영해온 연구소장 심이준의 연애상담 및 힐링 에세이 ‘사랑이 아팠던 날’이 출간됐다.
저자 사랑연구소 소장 심이준이 2006년 사랑연구소를 설립하고, 운영하면서 받았던 수많은 고민들에 귀 기울이고 함께 아파했던 사연들이 고스란히 녹아들었다.
이 책은 흔한 연애상담 서적과는 그 궤를 달리한다. 그 이유는 작가 특유의 깊은 인문학적 성찰 덕분이다. 일반적인 연애서적이 인문학과는 거리가 먼 경우가 대부분이나, 사랑연구소의 연구소장은 특유의 통찰과 직관으로 연애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간다.
또한 흔히 기술이나 비법 같은 것을 강조하는 여타의 연애 상담 책의 진부함을 지양한다. 조금은 어렵더라도 서로 상처받고 희생하며 성장하는 남녀관계에 있어 이론보다 공감이, 기술보다 마음이 중요하다는 진리를 풀어내며 마음을 위한 기술을 통해 그 사람을 오래 지킬 수 있는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랑연구소를 유명하게 만들었던 보는 사람들마저 후련해지는 연애에 대한 명쾌하고 감성 가득한 칼럼과 많은 사람들을 치유했던 따뜻한 메시지까지 가득 실었다. 지금 아프고 힘든 이별의 과정을 겪고 있는 사람은 물론, 현재 건강한 연애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때로는 웃고, 때로는 눈물지으며 공감할만한 이야기들이 가득하다.
현재 ‘사랑이 아팠던 날’은 네이버 책 평점 9.0, 다음 책 평점 9.8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교보문고의 NEW&HOT, MD의 선택에 선정된 것은 물론, 12월 현재 반디앤루니스에서는 서적 종합 순위 84위를 기록하고 있다.
사랑연구소 개요
사랑연구소는 사랑에 관한 서비스, 컨텐츠,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연애상담의 새로운 패러다임인 '사랑컨설팅', 마음에 담아두었던 이야기를 전해주는 '사랑니', 미래로 보내는 타임머신 편지 'IF' <컨텐츠> 연애와 사랑에 관한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칼럼' 데이트, 카페, 영화, 책 등 꼼꼼한 '리뷰' <커뮤니티> 익명상담소에서 여자만 접속가능한 Only lady, 남자만 접속가능한 Men place까지 사랑에 관한 모든 서비스, 컨텐츠,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사랑연구소 공식홈: http://www.love3cm.com/
사랑연구소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lovefirm
웹사이트: http://www.love3cm.com
연락처
사랑연구소
컨텐츠팀
팀장 김태현
1566-7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