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심장병 어린이 돕기 성금 전달

뉴스 제공
외환은행
2012-12-28 08:36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 www.keb.co.kr)은 지난 27일 오후 외환은행 본점에서 심장병 어린이 돕기 ‘더블 나눔 이벤트’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을 한국심장재단(이사장 조범구/www.heart.or.kr)에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더블 나눔 이벤트’는 2001년부터 10여 년간 계속하여 진행되고 있는 외환카드 의 여러 기부 행사 중 하나인 ‘사랑의 물주기’행사를 확대 시행하는 것으로, 고객 기부금과 동일한 금액만큼 외환은행이 후원하는 방식으로 기부 문화 확산을 통한 나눔의 참 의미를 공유하기 위해서 외환은행 카드 고객들과 함께 진행했다.

금년 ‘더블 나눔 이벤트’는 11월 13일부터 12월 12일까지 한달간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 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고객 기부금 일천만원과 외환은행 일천만원 등 총 이천만원의 성금이 전달되었다.

외환은행 윤용로 행장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따뜻한 가슴으로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는 뜻 깊은 행사에 매년 많은 고객님들이 참여 하고 계신다”며, “앞으로도 마음이 있어도 기부 행사에 참여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이 카드포인트나 신용카드 등을 통해 쉽게 이웃사랑과 나눔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이번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이번 ‘더블 나눔 이벤트’를 통해 조성된 금액은 전액 한국심장재단(www.heart.or.kr)을 통해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로 전달 될 예정이며, 2012년 현재 85명의 아이들이 수술을 받었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주영환
02-729-0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