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스튜디오 홈페이지’ 솔루션 출시

- 2013년엔 어떤 소중한 기억을?

뉴스 제공
랭크업
2012-12-28 10:21
서울--(뉴스와이어)--2013년이 다가오고 있다. 낡은 한 해를 보내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설레임과 함께 결혼 계획, 아이 계획 등을 꿈꾸는 가정들도 많을 것이다. 새 희망과 함께하는 2013년을 한 장의 소중한 사진으로 기억할 일들도 많을 것이다. 최근 다양한 아이템과 시도로 호응을 얻고 있는 개인 사진 스튜디오와 베이비 사진 스튜디오 산업이 활기를 띄고 있다.

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www.rankup.co.kr, 대표 최영식)에서는 사진 스튜디오와 더불어, 관련 업종인 웨딩업계와 광고 대행업체 종사자들을 위한 스튜디오 A형/B형 솔루션을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의 홈페이지 제작은 개발이 복잡하며 견적 확인 등의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주문 제작방식이었던 경우가 많았다. 반면 랭크업 홈페이지 솔루션을 이용하면 미리 완성된 프로그램 상품을 간편한 절차로 구입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대와 신속함의 장점으로 홈페이지 제작이 용이해 훨씬 편리하다.

이제 해당업자 종사자들과 신규 사업자들은 손쉽게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개발 없이 50만원 대의 저렴한 비용으로도 단시간 내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랭크업의 홈페이지 솔루션은 홈페이지에서 필요로 하는 테마 변경, 비쥬얼과 배경색 변경, 강력한 페이지 빌더 기능, 여러 컴포넌트 모듈 기능들을 구현하여 시장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다.

이외에도 랭크업은 각 사업분야별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회사 홈페이지 제작 ▲병원 홈페이지 제작 ▲숙박 홈페이지 제작 ▲구인구직 홈페이지 제작 ▲인테리어 홈페이지 제작 ▲종교 홈페이지 제작 ▲금융 홈페이지 제작 ▲정치인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 솔루션도 함께 갖추고 있어, 창업사업에 대한 홍보효과를 높일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 랭크업은 레져 홈페이지 솔루션 등 새로운 분야의 홈페이지 솔루션을 출시한 바 있으며, 2002년부터 2012년 연말까지 랭키닷컴의 사이트 구축 솔루션 분야에서 11년째 1위를 고수하고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박병운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