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당신의 반쪽을 찾아 줄 특별한 클럽 파티, ‘크레이지 뱀파이어 파티’

- 관객 참여형 뮤지컬, 파티메이커의 밴드공연, 100%성공률 솔로파티

뉴스 제공
팀플레이예술기획
2012-12-30 10:03
서울--(뉴스와이어)--무언가 특별한 연말을 기대하는 이들에게 이색적인 파티를 소개한다.

뮤지컬 배우들과 클럽에서 같이 파티를 즐기는 공연으로 올해 8월부터 시작된 뮤지컬 제우스가 연말을 맞이하여 좀 더 특별한 공연 <크레이지 뱀파이어 파티_뮤지컬 제우스 시즌2>로 찾아왔다.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넘나들며 관객들과 밀접한 소통을 하기 위해 일반 공연장이 아닌 홍대 클럽에서 공연을 한다.

1부 뮤지컬 <크레이지 뱀파이어>는 춤과 음악을 사랑하고 인간들과 공존하고 싶어하는 뱀파이어들이 좌충우돌 끝없는 에피소드로 신나는 음악에 맞춰 노래하고 춤추며 즐길 수 있는 뮤지컬 공연이다.

2부 밴드<파티메이커> 공연으로 연말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다.

TOP밴드 출신 파티메이커는 ROCK&ROLL, PUNK 한 흥겨움으로 똘똘 뭉친 그들이 추운 12월을 후끈 달아오르게 해줄 것이다.

3부 솔로파티는 공연의 하이라이트, 추운 겨울 솔로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남선녀을 위한 짝짓기 프로젝트!

솔로파티를 위해서 관객들은 모두 번호표를 붙히고 공연을 즐기며, 성공율100% 사랑의 메신져 큐피트가 공연장 곳곳을 다니며 외로운 솔로들의 사랑의 메신져가 되어준다. 색다른 커플게임으로 커플이 된 남녀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한번의 입장으로 뮤지컬 공연과 밴드공연 그리고 솔로파티까지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뱀파이어 파티_뮤지컬 제우스 시즌2>는 어느 공연장에서 볼 수 없는 특별한 이색공연이다. 올 겨울 가장 HOT한 파티 <크레이지 뱀파이어 파티_뮤지컬 제우스 시즌2>를 놓치지 말자.

12월 매주금요일과 24일, 31일 공연으로 홍대 사운드홀릭시티에서 진행된다.

관람료 : 35,000원 / 만19세이상 관람가 / 제작 : 제우스 / 기획 : 예술기획 팀플레이(공연문의 1661-6981)

팀플레이예술기획 개요
팀플레이는 다양한 장르의 예술기획 및 콘텐츠를 개발한다. 현대의 트랜드에 맞추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예술이 줄 수 있는 즐거움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느낄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
연락처

예술기획 팀플레이
김경화 사원
1661-6981, 010-6309-0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