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FWA ‘오늘의 모바일’ 선정
- ‘Life’s Good’캠페인, 세계적 웹사이트 평가기관의 ‘오늘의 모바일’ 선정
- 힐링과 즐거움 제공, 내년 초까지 39 개국 확대 진행
- ‘소셜 뮤직비디오’ ‘TTS’ 방식 적용, ‘리틀 싸이’ 황민우군 출연 등 호응
LG전자는 연말을 맞아 세계인들에게 힐링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Life’s Good’ 뮤직비디오를 제작, 이를 활용한 이색 SNS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11월 말 한국을 시작으로 내년 초까지 39 개국으로 확대 진행될 계획이다. 현재까지 95만 명 이상이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LG전자는 캐나다 출신 인기 팝그룹 ‘모팻츠(Moffatts)’의 ‘뱅뱅붐(BANG BANG BOOM)’을 편곡, LG전자의 브랜드 메시지인 ‘Life’s Good’을 전달하는 가사를 더해 밝고 경쾌한 느낌의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사용자가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소셜 뮤직비디오’와 ‘TTS(Text to Speech; 문자음성 자동변환 기술)’를 적용, 사용자가 선택한 사진과 이름이 뮤직비디오 속 화면과 음성으로 각각 등장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 LG전자 글로벌 광고모델인 ‘리틀 싸이’ 황민우군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세계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감성마케팅의 일환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지난 4월 말부터 진행한 글로벌 소셜 무비 브랜드 캠페인 ‘미션 3D’는 국내 광고계 최고 권위의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사이버 부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LG전자 김기완 글로벌 마케팅부문장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6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