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성웅, 신은정 부부가 폴햄과 함께한 ‘아름다운 가정 만들기’ 프로젝트

뉴스 제공
대한사회복지회
2012-12-31 09:47
서울--(뉴스와이어)--대한사회복지회(회장 장상천)와 폴햄은 지난 3월 28일, 역삼동 대한사회복지회 본부에서 11번째 Happy Promise Campaign 관련 협약식을 갖고, ‘Fam Care’ 캠페인을 통한 ‘아름다운 가정 만들기’에 함께 할 것을 약속한 바 있다.

‘Fam Care’ 캠페인은 2가지 프로젝트를 통해 소중한 가족의 의미를 되짚어 보았고, 대한사회복지회와 폴햄이 가족에 대한 사랑을 지난 9개월 간 전달해 왔다.

‘Fam Care’ 캠페인의 첫번째 프로젝트로 매장 고객들의 자발적인 모금을 유도하기 위해 전국 폴햄 매장에 비치되었던 100여개의 대한사회복지회 원통형 모금함에는 매장 직원 뿐 아니라 매장을 찾은 일반인들의 작지만 소중한 사랑의 마음을 담아 지난 12월 18일에 대한사회복지회에 전달되었다.

또한 두번째 프로젝트는 스타와 함께하는 도네이션 프로그램으로 12월, ‘배우 박성웅과 신은정 부부 홍보대사 위촉식 및 바자회’를 진행하였고 아기천사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수익금은 양육비 및 치료비를 위해 사용되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모든 후원금은 모두 시설아동, 입양대상아동, 미혼양육가정아동들을 위해 쓰여질 것이다.

대한사회복지회 개요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됐으며, 사회의 무관심과 냉대로 소외된 어린 생명의 가정보호를 원칙으로, 저소득싱글맘가정지원사업, 입양사업, 위탁가정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하는 전문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sws.or.kr

연락처

대한사회복지회
후원개발부 홍보과
이승주
02-567-8814, 010-9227-34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