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백화점, ‘뱀띠해’ 상징하는 ‘길이 3m 초대형 케이크 컷팅 신년회’ 개최

- ‘디큐브백화점’, 새해 첫날 디큐브백화점 임직원이 모여 뱀띠해를 상징하는 길이 3m 초대형 케잌 컷팅식 신년회 개최 예정

- 컷팅 된 케잌은 디큐브백화점을 찾은 방문객에게 나눠주어 새해 맞이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할 계획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2-12-31 14:10
서울--(뉴스와이어)--2013년 계사년 새해를 맞아 대성산업의 ‘디큐브백화점’이 이색 신년회 행사로 길이 3m의 긴 초대형 케이크를 선보인다.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 대표 김경원)는 오는 1월 1일, 신도림 디큐브백화점에서 전 임직원이 모여 신년회를 개최하는 것과 동시에, 고객과 함께하는 이색 케이크 컷팅식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디큐브백화점이 신년 행사로 선보이는 케잌은 뱀띠해를 상징하여 길이 3m의 길이를 가진 형태로 특수 제작되어 주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케잌은 컷팅과 함께 새해 첫날 디큐브백화점을 찾는 고객에게 무료로 나누어 줄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특히 디큐브백화점 김경원 대표가 직접 컷팅식에 참여할 계획이어서 고객에게 보다 친밀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디큐브백화점의 의미를 한번 더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

한편, 디큐브백화점은 대성산업이 야심차게 시작한 새로운 개념의 문화 복합 쇼핑 공간으로써 쇼핑, 문화, 외식, 주거 등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음은 물론, 1만평 이상의 녹지 및 국내 최초의 친환경 건축 설계 등으로 대한민국 건축부문 대상 및 미핌(MIPIM) 어워드 2012 특별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대성산업 개요
대성산업은 1947년 해강 김수근 창업주가 경북 대구에서 연탄회사 '대성산업공사'를 세운 게 기원이다. 2010년 6월 대성산업은 사업 부문 일체를 인적 분할을 통해 분할 신설 회사인 대성산업에 포괄 이전하고, 존속 법인인 대성산업의 상호를 대성지주로 바꾸고 사업형 지주회사로 전환한 뒤 주식을 재상장했다. 2011년 1월 대성합동지주로 변경했고, 2017년 8월 대성산업이 대성합동지주를 흡수 합병했다. 현재는 석유가스 및 기계 판매, 해외자원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GS칼텍스 정유회사의 최대일반대리점으로서 주유소, 가스충전소를 설치, 운영 중이며 일회용 부탄 및 재활용 리필캔 사업을 함께 수행하고 있다. 흑자사업 부문 영업 확대 및 계열회사의 신제품 개발 강화를 통한 판매와 이익 증대, 해외 시장 진출 강화 등으로 신성장 동력을 마련할 계획이며 계열사 대성쎌틱에너시스와 열병합 발전소 DS파워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디큐브백화점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이지민 대표
02-783-67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