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탑북, 유니세프에 캘린더 판매수익 일부 기부
- 캘린더로 지구촌 아이들의 희망이 되어 주세요
지난 12월 24일부터 오는 1월 23일까지 한 달간, 캘린더 판매 금액의 1%를 유니세프에 기부한다. 연말연시를 맞아 빈곤, 전쟁, 질병 등에 시달리는 전 세계 어린이를 돕기 위해 스탑북이 또 한 번 기부에 나선 것이다.
스탑북 관계자는 “2013년의 희망을 담은 캘린더로 지구촌 아이들에게 평화와 행복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 되는 나눔의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탑북 캘린더는 포토북 제작과 마찬가지로 온라인상의 편집기를 이용해 나만의 사진으로 직접 만들 수 있다. 사이즈와 디자인에 따라 미니 캘린더, 탁상용 캘린더, 벽걸이 캘린더 등 5종 28가지의 다양한 테마(레이아웃)를 만날 수 있다. 또한 1~2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며, 다량 주문 시, 최대 40%까지 할인돼 연말연시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스탑북은 아름다운 재단과 손잡고 나눔포토북 제작을 지원하는 등 꾸준한 전문성 기부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국학술정보 개요
한국학술정보는 학술정보의 디지털화를 목표로 1992년 설립됐다.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 검색 시스템 KISS(Korean studies Information Service System)를 론칭, 국내 1200여 학회의 3200여 개 학회지, 120만 건의 학술논문을 데이터베이스화했다. 또한 BOOK과 FACTORY의 두 단어를 결합한 이름의 종합 인쇄 브랜드 북토리를 론칭하며, 1부부터 인쇄가 가능한 POD*(Print On Demand, 주문형 인쇄) 서비스를 상용화했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재는 맞춤형 오프셋(대량) 인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CMS(컬러 매니지먼트 시스템) 도입 및 G7 Master 등 다수의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인쇄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스탑북, 카드큐, 페이퍼서치, 이담북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COD사업부
정경철 팀장
031-940-1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