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재대, ‘셀프 모의면접 서비스’로 취업지원서비스 접근성 강화

- 캠퍼스 어디서나, 집에서도 셀프 모의면접 가능

뉴스 제공
인핸스유
2012-12-31 16:33
대전--(뉴스와이어)--배재대학교(총장 김영호)는 효과적인 상시 취업지원을 위해 학생들이 24시간 어디서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셀프모의면접 서비스’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면접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이 지원하는 분야와 면접유형(인성, 역량, 토론, PT, 외국어 면접 등)을 선택하면, 미리 녹화된 기출/예상 면접관 질문영상이 재생되고 답변 과정이 웹캠을 통하여 녹화된다. 면접 유형별로 약 3,000여 개의 질문이 준비되어 있어 어느 분야를 지원하는 학생이라도 자신에게 맞는 질문을 선택하여 면접연습을 할 수 있다.

또한 녹화된 면접영상을 보면서 학생 스스로 문제점을 확인할 수 있고, 필요시 교내취업컨설턴트나 지인들에게 보내서 평가 및 조언을 받을 수 있어 면접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진로개발센터 이영복 팀장은 “학생들의 취업지원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서 학사행정시스템에 접속만 하면 상시 이용하도록 서비스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학생들이 캠퍼스 어디서나, 집에서도 면접연습을 할 수 있어 면접능력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핸스유 개요
인핸스유는 면접응시자에게는 기회의 무대를 열어주고, 면접기관에게는 핵심인재 확보에 대한 보다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이다. 이를 위하여 실전면접 연습에서부터 채용면접까지 면접에 필요한 솔루션과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소셜러닝 기반의 온라인 모의면접시스템 “셀프뷰”는 면접에 대한 긴장감과 어려움을 가진 구직자/수험생들이 웹캠을 통하여 자신의 면접 영상을 녹화 후 취업 컨설턴트나 소셜 네트워크상의 지인들에게 공유하여 평가 및 조언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enhanceu.com

연락처

(주)인핸스유
방아름 사원
070-4350-6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