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백화점, ‘뱀띠해 상징’하는 ‘길이 3m 초대형 케이크 컷팅 신년회’ 성료

- 컷팅 된 케이크는 디큐브백화점을 찾은 방문객에게 나눠주어 새해 맞이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해 눈길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3-01-02 09:11
서울--(뉴스와이어)--2013년 계사년 새해를 맞아 대성산업의 ‘디큐브백화점’이 이색 신년회 행사로 길이 3m의 초대형 케잌을 선보였다.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 대표 김경원)은 1월 1일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위치한 디큐브백화점에서 전 임직원이 모여 신년회를 개최하는 것과 동시에, 고객과 함께하는 이색 케잌 컷팅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디큐브백화점 신년 행사로 선보인 케잌은 뱀띠해를 상징하여 길이 3m의 긴 길이를 가진 형태로 특수 제작되어 주목을 끌었다. 새해 첫날 디큐브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은 컷팅된 케잌을 나누어 먹으며 새로운 신년을 맞이한 기쁨을 함께했다.

직접 케잌 컷팅식에 참여해 눈길을 모으기도 한 디큐브백화점 김경원 대표는 “2013년은 뱀띠해로 뱀은 다산의 풍요와 재물, 가복을 의미하는 동물로 디큐브백화점 고객들과 함께 계사년의 좋은 기운을 나누기 위해 특별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디큐브백화점 임직원 모두는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큐브백화점은 대성산업이 야심차게 시작한 새로운 개념의 문화 복합 쇼핑 공간으로서 쇼핑, 문화, 외식, 주거 등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음은 물론, 1만평 이상의 녹지 및 국내 최초의 친환경 건축 설계 등으로 대한민국 건축부문 대상 및 미핌(MIPIM) 어워드 2012 특별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대성산업 개요
대성산업은 1947년 해강 김수근 창업주가 경북 대구에서 연탄회사 '대성산업공사'를 세운 게 기원이다. 2010년 6월 대성산업은 사업 부문 일체를 인적 분할을 통해 분할 신설 회사인 대성산업에 포괄 이전하고, 존속 법인인 대성산업의 상호를 대성지주로 바꾸고 사업형 지주회사로 전환한 뒤 주식을 재상장했다. 2011년 1월 대성합동지주로 변경했고, 2017년 8월 대성산업이 대성합동지주를 흡수 합병했다. 현재는 석유가스 및 기계 판매, 해외자원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GS칼텍스 정유회사의 최대일반대리점으로서 주유소, 가스충전소를 설치, 운영 중이며 일회용 부탄 및 재활용 리필캔 사업을 함께 수행하고 있다. 흑자사업 부문 영업 확대 및 계열회사의 신제품 개발 강화를 통한 판매와 이익 증대, 해외 시장 진출 강화 등으로 신성장 동력을 마련할 계획이며 계열사 대성쎌틱에너시스와 열병합 발전소 DS파워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디큐브백화점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이지민 대표
02-783-67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