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대학교 컴퓨터소프트웨어과 신입생 모집

- 졸업 후 진로 넓고 소프트웨어 인재 수요 증가로 전망 밝아

서울--(뉴스와이어)--콘스텔레이션 리서치(Constellation Research) CEO이자 애널리스트 레이 왕은 “2013년은 모두가 소프트웨어 업체가 되고 싶어할 것”이라는 말로 소프트웨어 분야의 호황을 예고했다. 스마트폰, 태블릿PC를 비롯해 소프트웨어 제작의 분야가 더욱 넓어지면서 국내에서도 관련 분야의 인재 양성과 산업 육성에 팔을 걷어붙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인덕대학교 컴퓨터소프트웨어과가 2013년 1월 5일까지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일반전형 18명, 특별전형 6명으로 총 24명이며, 정규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관련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면 응시할 수 있다.

인덕대학교 컴퓨터소프트웨어과는 시스템 통합(SI) 및 DB 관련 소프트웨어 제작 능력, 게임/멀티미디어 및 패키지 소프트웨어 제작 능력, 인터넷 및 모바일 컨텐츠 제작 및 운용을 위한 소프트웨어 제작 능력을 향상을 목표로 한다.

산업체와 연계한 실무중심의 수업을 진행하고 산학협동 활성화를 통해 현장 체험과 취업의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 및 전자상거래 연구회, 게임제작연구회, 전산정보기술연구회,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연구회, 시스템 보안 연구회, 인터넷 해킹 및 정보 보호 연구회 등 창업 동아리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취업 분야는 DB, 웹, 게임, 멀티미디어 등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를 비롯한 관련 연구소, 인터넷 및 인트라넷 관련 분야, 전자상거래 분야, 국영 및 기업체 전산실, 초중고 전산 실습교사 등 다양하다.

온라인 원서접수 사이트 유웨이어플라이(www.uwayapply.com), 진학어플라이(www.jinhakapply.com)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덕대학교 입시정보 사이트(http://ipsi.induk.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덕대학 개요
인덕대학은 1972년 개교 이후 '하나님을 경외하고 나를 바쳐 남을 섬기자'라는 그리스도 정신을 바탕으로 한 봉사정신과, '손과 머리로 무에서 유로'라는 창조정신을 갖춘 국가발전을 주도할 지도자를 기른다는 건학이념을 바탕으로 한다.

웹사이트: http://www.induk.ac.kr

연락처

인덕대학
02-950-70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