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2013년 시무식 개최 및 정기인사 단행

뉴스 제공
유한양행 코스피 000100
2013-01-02 11:33
서울--(뉴스와이어)--㈜유한양행 (대표이사 사장 김윤섭)은 1월 2일 대방동 본사 대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시무식을 갖고 매출 1위 달성의 새로운 역사를 창조하기 위한 의지를 다졌다.

유한양행은 올 해의 경영슬로건을‘도전, 일등 유한’으로 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목표달성 책임경영, ▲Speed Up! R&D, ▲미래성장동력 발굴, ▲창의, 열정, 실천’을 4대 경영지표로 수립했다.

김윤섭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회사는 사상 초유의 경영 위기 속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준 임직원 덕분에 성장과 발전을 이룰 수 있었다.”고 90기를 평가했다.

이어 김윤섭 사장은 “올해 역시 시장의 불확실성과 매출 및 수익성에 지속적인 타격이 있는 등 많은 어려움이 예상된다.”고 전제 후 “임직원들이 새로운 발상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위기를 정면으로 돌파한다면, ‘일등 유한’의 목표를 반드시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시무식에 이어 유한양행의 임직원들은 신년 하례식을 통해 새해 인사를 나누며 서로를 격려한 후, 계사년의 첫 날을 힘차게 출발했다.

한편 유한양행은 1월 1일부로 332명의 정기 승진인사를 단행했다.

<승진 인사>

윤정환(남부지점장), 정의창(북부지점장), 김성수(부산지점장), 정우용(경북지점장), 황병찬(동물약품영업부장), 송재완(물류관리팀장), 안경규(이노베이션2Unit Champion) 총 7명 이사 승진

유한양행 개요
유한양행은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라는 유일한 박사의 정신으로 1926년 설립됐다. 창업 이래 지금까지 신뢰와 정직의 기업문화를 가지고 우수한 의약품 생산과 국민 보건 향상에 매진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yuhan.co.kr

연락처

유한양행
홍보팀
과장대리 임석재
02-828-01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