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만료 생물제제가 성장 촉진하는 세계의 바이오시밀러 시장, 2018년 194억 달러 전망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인포메이션은 Industry Experts가 최근 ‘세계의 바이오시밀러 시장 : 제품, 애플리케이션 및 규제(Global Biosimilars Market - Products, Applications and Regulations)’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관련 링크: http://www.giikorea.co.kr/report/inde255553-global-biosimilars-market-products-applications.html)

주요 바이오시밀러(biosimilar) 제조업체 25개사 중 일부는 시장에 정착했고, 지난 5-10년간 제품을 판매해 온 경험이 있다. 하지만 향후 10년간 몇 개 업체는 그 지위를 유지하기 어려운 상황에 상황에 놓일 것으로 보인다.

바이오시밀러 시장은 급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서, 이익이 많을 것으로 기대되는 이 분야에 몇몇 신규 진출 업체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현재 시장의 주력 기업은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기 위해 수요가 높은 제품에 집중적으로 주력하고 향후 몇 년간 새로운 바이오시밀러를 도입할 필요가 있다. 기존 기업과 신규 시장 진출 기업의 파이프라인은 라이센스 계약으로 인해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세계의 바이오시밀러 시장은 2012년 2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13년에는 2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또 2018년에는 194억 달러에 달할 전망이다. 2009-2018년의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은 36.6%에 달할 전망이다. 향후 몇 년간 특허가 만료될 예정인 매출 상위 생물제제 중 일부가 이러한 성장을 실현시킬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바이오시밀러 제조업체는 높은 이익이 전망되는 이 기회를 잡기 위한 최단 코스를 만들어야 한다. 이 보고서는 세계의 바이오시밀러 시장, 미국, 유럽, 아시아태평양, 기타 지역 시장에 대해 상세하게 분석하고 예측했다. 시장에 대해 이 보고서에서 설명하는 숫자는 제품 분야, 적용 분야에 관한 상세 정보를 나타낸 것이다. 지역별로는 유럽 8개국(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및 기타)과 아시아태평양 지역(중국, 인도, 한국, 기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대해 분석했다.

혈액질환, 만성질환, 성장호르몬 분비 부전증, 기타 등 적용 분야별로 분석했고, 단일클론항체, 에리스로포이에틴(EPO : Erythropoietin), 인간 성장 호르몬, 인슐린, G-CSF, 인터페론 등 제품 분야별 시장 분석 정보도 제공한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5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25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보도자료 출처: http://www.giikorea.co.kr/report/inde255553-global...
바이오테크놀로지 시장동향: http://www.giikorea.co.kr/bio_report.html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02-2025-29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