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파루파’, 네이버 앱스토어 Top 10 진입

- 쇼핑 큐레이션 리워드 앱 ‘우파루파’ 놀라운 성장세

서울--(뉴스와이어)--쇼핑 큐레이션 서비스와 쇼핑 리워드 서비스가 통합되어 있는 여성들을 위한 앱 ‘우파루파’가 10일만에 ‘네이버 앱스토어 Top10’ 에 진입했다.

자금적 여유가 없는 신생 벤처기업이 아무런 광고 활동을 하지 못한 상황에서 나온 결과라 더욱 괄목할 만 하다.

유난히 추운 날씨와 연말, 연초의 쇼핑몰 비수기가 겹친 냉랭한 쇼핑시장에서 ‘우파루파’의 등장은 어떤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까? 2013 계사년(癸巳年)의 시작을 ‘네~앱스토어 Top10 진입’으로 시작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우파루파’의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우파루파’는 지난달 21일 벤처 코스믹칼라가 출시하였으며, 여성들을 위한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로, 사용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쇼핑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각각의 제품마다 ‘가위바위보’ 경기를 통해 해당 제품을 경품으로 획득할 수도 있는 큐레이션 리워드 앱이다.

현재 ‘우파루파’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OS 버전을 먼저 출시하였으며 iOS(아이폰, 아이패드 등) 버전은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코스믹칼라 개요
코스믹칼라는 쇼핑과 게임을 결합시킨 큐레이션 서비스 '우파루파'를 런칭했다. 코스믹칼라는 영상과 디자인에 특화된 웹, 앱, 오프라인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중소 규모 기업 비즈니스 모델링 컨설팅 사업을 진행한다.

우파루파: http://www.ooparoopa.com

웹사이트: http://www.cosmiccolor.co.kr

연락처

코스믹칼라
마케팅팀
임현진 실장
070-4312-2468, 010-7369-17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