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및 민감성 피부 전용 화장품 ‘낫츠’ 인기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여드름, 뾰루지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관리하기 위해 여드름 전용 화장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제는 화장품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고 할 수 있다. 최근 천연화장품 낫츠(www.nots.co.kr)가 연일 화제이다. 자체 홈페이지의 사용 후기뿐 아니라, SNS를 통해 낫츠 화장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확산되고 있다. 도대체 천연화장품 낫츠의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

임상시험이 완료된 안전한 제품

여드름 피부로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이 화장품을 선택할 때 가장 신경 쓰는 것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이다. 아무리 주변에서 효능이 좋은 고가의 화장품이라고 하더라도 내 피부에 맞지 않고, 객관적으로 입증되지 않은 제품이라면 소용없다.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고 여드름 피부에 효과적이라는 임상시험이 완료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낫츠는 ‘여드름 개선 화장품의 평가시험 연구’를 통해 인체시험에 참가한 20명의 이마와 코의 피지량이 평균적으로 4주만에 정상적인 피지 분비량으로 개선되었음을 입증하였다. 즉, 여드름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임상시험이 완료된 제품이다.

고객의 피부 상담을 통한 맞춤 서비스

낫츠 고객상담센터는 항상 바쁘다. 고객들의 피부 상담 및 제품 문의가 나날이 늘고 있는데,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주는 것이 상담원의 가장 큰 역할이다. 기본적으로 낫츠 화장품은 모든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지만, 지성, 건성, 복합성 피부 등 다양한 피부 타입에 따라 추천 제품과 제품 사용법을 꼼꼼히 체크하여 상담하고 있다.

물론, 이미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불편함을 느껴 상담 문의를 하면, 그에 따른 빠른 대응을 통해 최대한 고객 맞춤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 들어, 낫츠의 친절함이 입소문을 타는 것도 모두 낫츠의 고객 맞춤 서비스에서 기인한 것이다.

저자극의 천연 성분 함유

낫츠 28레미디 스킨 케어 솔루션은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천연 성분을 함유하여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28레미디 리페어 크림(28Remedy Repair Cream)은 인도 멀구슬나무 성분을 함유하였다. 인도에서는 만병통치약으로 사용될 정도였는데, 피부병과 방부제 역할로 사용되었으며, 꽃은 음료로도 이용되었다. 작은 가지로는 양치질을 하여 치약 대용으로 쓰이기도 하였다. 인도 멀구슬나무는 마을의 약국으로 불릴 정도였다고 한다.

그뿐만 아니라, 피부 트러블의 근본적인 원인인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노팔선인장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세포 내의 물 수송 단백질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하여 우리 피부에 수분의 공급을 원활히 해준다. 이처럼 최근 천연화장품의 장점을 과학적으로 함유하고, 임상시험을 통해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이 적합하고 개선효과를 보여 안정성으로 트러블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엔오티에스 개요
엔오티에스는 기능성화장품 전문 쇼핑몰로, 남성 및 여성, 여드름, 민감성 피부, 토너, 크림, 스킨케어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천연화장품 부문 1위 판매 사이트인 낫츠(www.nots.co.kr)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ts.co.kr

연락처

엔오티에스
마케팅부
1544-3039, 070-4352-5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