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산업 디큐브백화점, 2013 새해 첫 ‘디큐브 세일’ 실시

- 디큐브백화점, 1월 3일부터 20일까지 2013년 첫 ‘디큐브 세일(D-CUBE SALE)’ 실시

- 각 브랜드의 세일 및 시즌오프 행사와 함께 상품권 증정, 프로농구단 홈경기 티켓 증정 등 다양한 사은 행사도 진행해 눈길 끌어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3-01-03 09:01
서울--(뉴스와이어)--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 대표 김경원)은 3일부터 20일까지 2013년 새해 첫 ‘디큐브 세일(D-CUBE SALE)'을 실시한다.

‘디큐브 세일’ 행사에는 유명 브랜드의 세일, 기획 행사와 함께 다양한 사은 행사가 준비 되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세일 첫 날인 3일부터 6일까지 4일동안 디큐브 멤버쉽카드와 제휴카드를 소지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상품권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월 한달 간 ‘디큐브시티 하나 SK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SK 나이츠 프로농구단 홈경기 티켓’ 2매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시즌오프 및 세일 행사 외 각종 기획전이 포함돼 새해를 맞아 실속 있는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의 눈길을 끈다.

‘신년맞이 아웃도어 대전’에서는 노스페이스 바람막이를 9만 9천원에, 에이글의 바지와 다운점퍼를 각각 7만 9천원과 27만원에 특가 판매한다. ‘스키, 보드 시즌 매장 추천 아이템’ 코너에서는 엑스스노우의 헬멧과 장갑을 각 8만 9천원과 2만 9천원에 판매하며, 반다나, 재킷, 팬츠, 톨티 등을 기획특가에 판매해 실속 있는 제품 구입을 할 수 있다.

세일을 시작하는 첫 날인 3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단 하루! 특가 상품전’에서는 정가 19만 5천원의 모멘츠의 폴리스 시계를 각 모델별 10개 한정 수량으로 8만 9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첼로의 앵클부츠를 2만 9천원에 판매하고(100족한), 또마의 백팩을 5만 9천원에 판매(50개한)하는 등 각 층별로 다양한 특가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트렌디한 해외 브랜드에 관심이 많다면 오는 4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로이스 앤 루이스’의 2013 페스티벌을 놓치지 말자. ‘로이스 앤 루이스’는 아베크롬비, 홀리스터, 쥬시꾸뛰르, 코치,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등 인기 있는 세계 유명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편집샵으로 코치 키홀더를 4만 9천원에 토리버치 토트백을 69만 7천원에 특가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구매 금액 10만 원 당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정기 세일 행사답게 다양한 시즌오프전과 각종 브랜드 세일도 눈에 띈다.

‘빈폴’, ‘게스’, ‘리바이스’ 등의 각종 브랜드의 시즌 오프 행사는 물론 ‘에잇세컨즈’, ‘자라’, ‘스트라디바리우스’ 등 ‘유명 S.P.A 브랜드의 시즌 오프전’은 브랜드 별로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대성산업 유통사업본부 TM(Town management)팀 정혜원 실장은 “2013년 계사년 새해를 맞아 고객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고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디큐브 세일을 실시하게 됐다”며 “디큐브백화점은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행사 및 기획전 실시, 사은 행사 진행으로 고객에게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큐브백화점은 대성산업의 디큐브시티 복합 문화 공간 내 위치한 새로운 개념의 쇼핑 타운으로 쇼핑, 문화, 외식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음은 물론, 1만평 이상의 녹지 및 국내 최초의 친환경 건축물 설계 등으로 대한민국 건축부문 대상 및 미핌(MIPIM) 어워드 2012 특별상을 수상하며 최근 신 명소로 부상하고 있는 곳이다.

대성산업 개요
대성산업은 1947년 해강 김수근 창업주가 경북 대구에서 연탄회사 '대성산업공사'를 세운 게 기원이다. 2010년 6월 대성산업은 사업 부문 일체를 인적 분할을 통해 분할 신설 회사인 대성산업에 포괄 이전하고, 존속 법인인 대성산업의 상호를 대성지주로 바꾸고 사업형 지주회사로 전환한 뒤 주식을 재상장했다. 2011년 1월 대성합동지주로 변경했고, 2017년 8월 대성산업이 대성합동지주를 흡수 합병했다. 현재는 석유가스 및 기계 판매, 해외자원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GS칼텍스 정유회사의 최대일반대리점으로서 주유소, 가스충전소를 설치, 운영 중이며 일회용 부탄 및 재활용 리필캔 사업을 함께 수행하고 있다. 흑자사업 부문 영업 확대 및 계열회사의 신제품 개발 강화를 통한 판매와 이익 증대, 해외 시장 진출 강화 등으로 신성장 동력을 마련할 계획이며 계열사 대성쎌틱에너시스와 열병합 발전소 DS파워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디큐브백화점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유경선
02-783-6703
이메일 보내기